2024년 9월 12일 박상준의 댓글모음(의대정원 증원이 아니라, 의대정원 감축이 필요한 시점이다)
의사들이 자신의 직업(직장)을 온전하게 다닐 수 있게..정치생양아치들이 겁박하지 말고...훼방을 놓지 말았어야지... 왜 의사들의 의료관련 권한들을 무차별적으로 침범하고.. 환자에게서 받는 대가조차도 강제로 심각하게 제한해서...의사들을 개짐승노예로 전락시켜버렸는가!! 천문학적인 건보료를 5천만궁민에게 갈취해서..대체...누가 다 헤처먹고 있는 것인가!!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를 치료하는 의사들의 의료행위의 대가로..쥐꼬리만큼 적은 수가를 찔끔씩 던져주면서...의사들을 지금껏..
정치생양아치들과 건보공단의 노예로 길들여 왔는가!!?? 너희들은 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를 박리다매로 취급해버린 것이다. 너희들의 생명과 신체가 귀한 것이라면, 그 생명과 신체를 치료받고 지불하는 대가도 응당 그에 맞게 지불해야 하는 것이다. 그래야 정상적인 의료시스템이 유지되는 것이다. 그런데..현실은 어떠한가!! 의사들에게 생명과 신체에 대한 의료서비스를 받고, 쥐꼬리 만큼 적은 대가를 지불한다. 당연히..그만큼 건보료는 남아나고 넘쳐 나겠지. 이렇게 넘쳐나는 건보료를 소진시켜서 갈취하기 위해서 정치생양아치들과 건보공단은 어떤 짓을 지금껏 해왔는가!? 바로..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와 삶을 돈벌이 수단으로 전락시켜버렸다.
얼마나 건보료가 넘쳐나면, 5천만궁민은 병원에 갈 생각도 없는데..건보공단에서..강요성 검사 및 검진을 받으라고 스토커처럼...문자를 무차별적으로 보내고 있다. 이렇게 궁민이 낸 건보료가 5천만궁민의 의사에 반하여 불필요하게 낭비되고 있다. 5천만궁민이 정말로 필요해서 검사와 검진을 받으러 병원에 가는 것이 아니라, 건보공단의 강요성 독촉의 문자 메시지를 받고..공포를 느끼면서 강요성 검사와 검진들을 무차별적으로 받아왔던 것이다. 이것은 중대한 범죄인 것이다. 건보료가 범죄행위에 의해서 무차별적으로 낭비되어왔다. 이것만 바로 잡아도, 필수의료 인력들에게 지불해야할 수가를 얼마든지 정상수준까지 올려줄수 있지 않겠는가!!??
건보공단에서..무차별적으로 5천만궁민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수집하고 탈취해서..지멋대로...5천만궁민의 생명과 신체를 건보공단의 사업수단 및 돈벌이 수단으로 전락시켜버렸다. 그렇게..5천만궁민은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당한것이다.
병원도 넘쳐나고..의사들도 넘쳐나고..건보료도 넘쳐나고 있지 않은가! 왜...넘쳐나는 건보료를 건보공단과 보복부는 갈취 및 남용해대면서..정말로 필요한 의사들에게 건보료를 적정하게 할당시켜주지 않았는가!? 밖에 나가봐라. 여기저기 병원들이다. 의사들은 넘쳐나고 있다. 그런데도...의대정원을 증원한다고?? 의사가 많고 건보료가 적어서...수가가 적다면..의대정원 감축해야 할것이다. 그런데, 건보료도 사실상 넘쳐나고 의사수도 많다. 즉, 의대정원을 늘릴 하등의 필요도 없다. 그냥, 건보료를 불의한 정치생양아치들과 건보공단이 갈취하지 못하게 하고..의사들에게 모조리 돌아가게 해주면 끝나는 문제이지 않은가!!??
그럼에도 불구하고...얼토당토않는 의료개혁이니 뭐니를 들먹이면서..3000명인 의대정원을 2000명을 증원한다라? 대체 무슨 의도로 이런 짓을 무리하게 강행해대는가?!! 이 정치생양아치들이.. 국가의 의료시스템을 완전히 붕괴시키려고 작정을 한 것인가?
그렇게...정원을 늘리고 싶다면... 차라리, 정원을 늘리는데 아무런 문제도 없는 2000명도 안되는 로스쿨 정원을 5만명 정도로 늘려야 정상이지 않겠는가!!??그러면 5천만궁민이 얼마나 진심으로 좋아하겠는가!!??
의료시장을 자유시장경제가 아니라, 사회주의 통제체제로 강제로 운용해대온 정치생양아치들의 무도함에 의사들과 5천만궁민들의 생명과 삶은 개짐승처럼 취급당하고 있지 않는가!! 정치생양아치들이 의료시스템을 장악한 후..의료시스템에 부정과 불의를 만연하게 했다. 의사들은 환자들의 개인 의료정보조차도 지켜낼수 없는 나약한 존재로 전락해버렸지.
사실상 의료시스템을 정치생양아치들이 통제하면서...의사들에게 주어진 권한과 자유라는 것이 존재하는가?! 의대정원을 감축해야할때..오히려..의대정원을 3000명에서 2000명으로 추가 증원해버리면..개짐승노예나 다름없이 취급당해온 의사들의 처지는 얼마나 더욱 더 가혹해지겠는가!!
국가내에서 이렇게 혼란을 일으키기위해서...대텅령의 권한과 보복부 장차관의 권한을 남용하여...아무런 권한도 없는 국가주권자들인 의사들에게 협박..인권말살..무고..폭력 등을 일삼아대면서..결국은..국가주권자들인 직장인들에 불과한 의사들이 정치생양아치들이 두려워...그냥 병원을 때려치고 나가버리게 만들었다. 이렇게 정치생양아치들의 공권력의 남용에 의한 무력으로..국가의 혼란..즉..내란범죄가 발생했다. 검경군은 뭐하고 있는가! 당장, 내란범으로 ..관련 범법자들을 체포해라..
보복부넘들과 정치생양아치들..윤석렬이..이넘이 대체 뭔 배짱으로...국가의 의료시스템을 이렇게 혼란스럽게 망가뜨리는 짓까지 자행해대지? 이런 국가적 혼란까지 자행해대면서..정치를 하라고 국가주권자인 5천만궁민들이 너거들을 알바 공무원으로 뽑아주고..권한을 준 것이 아님을 알아라. 당장, 원상복귀시키고 온갖 인권말살 범죄를 당한 피해자들인 의사들에게 백배 석고대죄하고..정신적 위자료 등으로 의사 한명당 100억씩 배상해라. 사람색끼라면..정치를할때..최소한 국가의 의료시스템을 완전히 망가뜨려 내란에 이를 정도의 혼란을 일으키지말아야지..너거들의 권한의 한계를 망각하지마라.. 절차적 정당성을 무차별적으로 파괴해댄..너거들 정치생양아치들이 불러 일으킨 죄가 너무나 크지 않은가!!
https://www.youtube.com/watch?v=-lgzRqodJk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