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네. 감사합니다.삼성문의소님. 개인적으로 선생님의 명리실전 100구문을 구입하여. 본 적이 있었습니다. 아주.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합생론을 언급하여. 고수급 정도의 수준으로 보았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입고론(이론)을 보니. 다소. 태시(태어난 시간)이 틀렸던. 명조가 있었습니다. 그 명조를 아무런 의심없이 그대로 통변한 점 빼고는. 필자가 보아온 명리학 술사 중에서. 그나마. 프로 역술인 수준이였습니다. 필자가 이수문파. 합생론을 실전에서. 수천명의 상담자를 대상으로. 사주간명해 본 결과. 이론과 상반되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정리하자면. 세계적인 명리학자 이수 선생님의 합생론. 이론도 100% 퍼센트 적중하는 것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삼성문의소님. 명조가 궁금하군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김 용.
첫댓글 네. 감사합니다.삼성문의소님. 개인적으로 선생님의 명리실전 100구문을 구입하여. 본 적이 있었습니다.
아주.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합생론을 언급하여. 고수급 정도의 수준으로 보았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입고론(이론)을 보니. 다소. 태시(태어난 시간)이 틀렸던.
명조가 있었습니다. 그 명조를 아무런 의심없이 그대로 통변한 점 빼고는.
필자가 보아온 명리학 술사 중에서. 그나마. 프로 역술인 수준이였습니다.
필자가 이수문파. 합생론을 실전에서. 수천명의 상담자를 대상으로.
사주간명해 본 결과. 이론과 상반되는 경우도 보았습니다.
정리하자면. 세계적인 명리학자 이수 선생님의 합생론.
이론도 100% 퍼센트 적중하는 것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삼성문의소님. 명조가 궁금하군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김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