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ld Wars 2®: Janthir Wilds™가 8월 20일 출시 되면 9개 직업 각각이 새로운 기술 효과와 애니메이션을 갖춘 새로운 창 무기 기술 세트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확장팩 세부 정보를 놓치셨다면 먼저 Guild Wars 2: Janthir Wilds 발표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
지난주 우리 블로그에서는 창의 작동 방식에 대한 일반적인 Q&A 와 레인저, 네크로맨서, 가디언의 새로운 기술을 미리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Guild Wars 2: Janthir Wilds 전투 기능 팀 의 게임 디자이너 Chun-Hong Fung, Cal Cohen 및 Karl McLain이 각각 전사, 시프 및 엔지니어에 대해 논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워리어 스피어: 원거리 피해
워리어 창은 고대 선스피어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파워 기반 무기로, 원거리에 있는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킬은 멀리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지만, 일부 스킬은 더 가까운 대상에게 사용할 때 효과가 증가하므로 상대는 간격을 줄이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워리어 창 자동 공격은 마이티 스로우(Mighty Throw)로, 단일 적에게 창을 던지고 충격에 의해 산산조각이 나며 대상 주변의 다른 적에게 창 조각을 보냅니다. 대상과의 근접성이 중요합니다. 대상이 전사에 가까울수록 더 많은 조각이 생성됩니다.
메이밍 스피어(Maiming Spear)는 원거리 지역 공격입니다. 전사가 창을 공중으로 발사하여 초기 피해를 입히고 효과 범위 내의 적에게 심각한 피해를 줍니다. 이 불구자는 적들이 뒤따르는 여진에서 탈출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대상 지역이 전사에 가까울수록 여진이 더 커집니다. 호흡 공간이 필요한 경우 Spear Swipe는 회피 기동으로 전사를 뒤로 밀어낸 후 앞으로 돌풍을 보내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마지막으로, 창 파열 스킬인 해리어 토스(Harrier's Toss)는 전사가 공중으로 도약해 공격을 회피하면서 폭발적인 힘으로 창을 던져 아드레날린을 소모할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창 폭발 스킬입니다!
시프 스피어를 이용한 연쇄 공격
시프 창은 파워와 컨디션 데미지 빌드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근접 하이브리드 무기입니다. 또한 어쌔신 플레이어가 익숙해야 할 오리지널 Guild Wars®의 오래된 시스템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바로 뛰어 들어 봅시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창 스킬 슬롯은 몇 가지 특징을 공유합니다. 각각에는 세 가지 다른 상태가 있지만 항상 다른 것과 동일한 상태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둘 다 리드 공격이 됩니다. 리드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두 슬롯 모두 다음 상태인 후속 공격으로 전환됩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후속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면 슬롯이 최종 상태인 피니셔 공격으로 전환됩니다(예, 둘 다 콤보 피니셔입니다).
피니셔 중 하나를 사용한 후 두 스킬 슬롯 모두 선두 공격 상태로 돌아가서 체인을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됩니다. 하지만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스킬과 스텔스 공격은 모두 피니셔 스킬을 따를 때 추가 보너스를 얻습니다. 다른 리드 공격을 사용하기 전에 그 중 하나를 짜고 싶습니다. 스킬 체인에 대한 마지막 참고 사항: 체인 시퀀스 중에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체인이 재설정되지 않지만 후속 공격으로 적을 공격하지 못하면 재설정됩니다.
이제 메커니즘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살펴보았으므로 전체 슬롯 2 체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체인 전체에서 스킬 슬롯을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지만(예: 3, 2, 3은 완전히 작동함) 오늘은 모든 스킬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맨티스 스팅(Mantis Sting) 리드 공격은 출혈과 불구를 유발하는 빠른 근접 공격입니다. 이것은 Entangling Asp로 전환되어 적을 중독시키고 이동을 방해하는 상태에 영향을 받는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피니셔 스킬인 Falling Spider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출혈, 독, 취약성을 유발하여 움직이지 못하거나 군중 제어 효과를 받고 있는 적에게 추가 중첩을 입힙니다. 각 스킬의 보너스 트리거 조건은 체인의 이전 스킬에 의해 충족되지만 이러한 조건은 모두 도둑이 더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므로 다른 스킬 슬롯에서 스킬을 함께 연결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엔지니어 스피어는 충격적입니다!
번개가 치기 쉬운 특정 환경에서 살아남는 것은 일반 티리안에게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창조와 적응에 대한 불굴의 열망을 지닌 엔지니어들은 자신의 지식을 대량 살상 무기로 적에게 사용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창을 사용하여 전장을 돌아다니고 목표한 적을 지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엔지니어의 창 전투 스타일은 하이브리드 피해를 중심으로 한 근접 공격을 지향하므로 다양한 제어 및 피해 기술을 활용하면서 대상을 선택하고 전투에 직접 뛰어들 수 있습니다. 이 무기의 기본 스킬은 Conduit Surge입니다. 이 스킬은 목표한 적에게 돌진하고 집중 효과를 적용하여 향후 공격을 위해 충전합니다. 다른 모든 무기 공격은 보너스 효과를 적용하거나 적에게 집중된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작동합니다. Conduit Surge에 대해 주목해야 할 점은 집중 효과를 받는 동안 적이 패배하면 이 스킬이 갱신되어 다음 목표를 추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피뢰침 스킬은 창을 휘두르는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엔지니어는 주위를 회전하는 분할된 피뢰침을 생성하여 집중된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고 동일한 슬롯의 다음 기술인 전기 포병에 대한 증폭 효과(집중된 대상 타격에 대한 보너스 포함)를 얻습니다. 피뢰침이 완성되고 어깨 위로 마우스를 올리면 적에게 충전 막대를 발사하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피뢰침의 성공 여부에 따라 피해 조건을 적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다섯 번째 스킬이자 배틀엔더는 현재 Devastation이라고 불리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목표 지역으로 도약하여 대규모 EMP 스타일 공격을 가하고 집중된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창과 도구를 섞어 공포와 혼돈을 일으키며 전장을 누비는 여러분의 모습을 기대합니다!
다가오는 스피어 뉴스
6월 21일 정오 태평양 표준시(UTC-7)에 Twitch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새로운 창 기술을 모두 선보일 예정입니다 . 또한, 6월 27일 오전 9시부터 6월 30일 오후 10시(태평양 표준시(UTC-7))까지 모두가 창을 시험해보고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베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 주에 우리 블로그에서는 마지막 세 가지 직업과 창 능력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다룰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즐거운 모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