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순간이 새로울 것이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입니다.
다가오는 9월 20일(수) 정기 점검을 통해 스킬 개편과 함께
패시브 스킬 상향이 진행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월 20일(수) 클래스별 스킬 개편 사전 안내]
1. 엔지니어 스킬 개편 내용
스킬 명 | 내용 |
드래곤 라이징 | 스킬 사용 중 공중에서도 회피 캔슬이 가능하게 개선됩니다. 오토 플레이 시 착지 후의 동작이 짧아졌습니다. 타이푼펀치, 아토믹펀치, 아이스펀치의 공격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 폭 2m, 거리 3m 증가 |
갤럭티카 임팩트 아토믹 임팩트 아이스 임팩트 | 공격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 폭2m, 거리 1.5m 증가 |
엔빌로핑 파이어 폴루션 엔빌로핑 파이어 아이스 엔빌로핑파이어 | 드론의 히트 시작 시점이 기존 0.9초에서 0.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히트 수가 기존 20타에서 5타로 수정되었습니다. 줄어든 히트 수에 비례하여 1타당 대미지가 기존 4배 증가하였습니다. 드론의 히트 지속시간이 기존 4초에서 1.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PvP 전용이었던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피격 모션으로 대체됩니다. |
세크리파이스 밤 폴루션 세크리파이스 밤 아이스 세크리파이스 밤 | 드론의 히트 시점이 기존 1초에서 0.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연계 스킬 입력 가능 시간이 기존 5초에서 3초로 단축되었습니다. |
2. 워로드 스킬 개편 내용
스킬 명 | 내용 |
블리츠 파이어 블리츠 라이트닝 블리츠 | 공격 범위가 직경 3m 확장되었습니다. |
실드배시 파이어 실드배시 라이트닝 실드배시 | 공격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 폭 1m, 거리 1.5m 증가 |
3. 헌터 스킬 개편 내용
스킬 명 | 내용 |
라이징 스트라이크 | 스킬 사용 중 공중에서도 회피 캔슬이 가능해졌습니다. |
4. 패시브 스킬 수치 상향 내용
클래스 | 등급 | 패시브 스킬명 | 기존 | 변경 |
헌터 | B | 맹수의 발톱 I | 물리 공격력 10 증가 | 물리 공격력 60 증가 |
B | 활력충전 I | 체력 104 증가 | 체력 620 증가 |
A | 맹수의 발톱 II | 물리 공격력 21 증가 | 물리 공격력 100 증가 |
A | 활력충전 II | 체력 208 증가 | 체력 1,040 증가 |
A | 무기제련 I | 헌터 기본 공격 피해 0.7% 증가 | 헌터 기본 공격 피해 4% 증가 |
S | 맹수의 발톱 III | 물리 공격력 42 증가 | 물리 공격력 270 증가 |
S | 활력충전 III | 체력 416 증가 | 체력 2,700 증가 |
S | 무기제련 II | 헌터 기본 공격 피해 1.4% 증가 | 헌터 기본 공격 피해 5% 증가 |
R | 필살의 각오 | PVP 최종 피해 1% 증가 | PVP 최종 피해 4% 증가 |
R | 불굴의 저항 | 방어 관통 저항 1% 증가 | 방어 관통 저항 4% 증가 |
워로드 | B | 파쇄의 기운 I | 방어 무시 피해 8 증가 | 방어 무시 피해 45 증가 |
B | 강철갑주 I | 방어력 13 증가 | 방어력 75 증가 |
A | 파쇄의 기운 II | 방어 무시 피해 16 증가 | 방어 무시 피해 80 증가 |
A | 강철갑주 II | 방어력 26 증가 | 방어력 130 증가 |
A | 전투호흡 I | 워로드 기본 공격 피해 0.7% 증가 | 워로드 기본 공격 피해 4% 증가 |
S | 파쇄의 기운 III | 방어 무시 피해 32 증가 | 방어 무시 피해 205 증가 |
S | 강철갑주 III | 방어력 52 증가 | 방어력 335 증가 |
S | 전투호흡 II | 워로드 기본 공격 피해 1.4% 증가 | 워로드 기본 공격 피해 5% 증가 |
R | 급속충전 | SP 게이지 획득 1.5% 증가 | SP 게이지 획득 6% 증가 |
R | 약점 방어 | 치명타 확률 저항 2% 증가 | 치명타 확률 저항 8% 증가 |
워락 | B | 불굴의 용기 I | 보스 대상 물리 공격력 20 증가 | 보스 대상 물리 공격력 120 증가 |
B | 이중장갑 I | 방어 무시 피해 저항 8 증가 | 방어 무시 피해 저항 45 증가 |
A | 불굴의 용기 II | 보스 대상 물리 공격력 42 증가 | 보스 대상 물리 공격력 205 증가 |
A | 이중장갑 II | 방어 무시 피해 저항 16 증가 | 방어 무시 피해 저항 80 증가 |
A | 마력증폭 I | 워락 기본 공격 피해 0.7% 증가 | 워락 기본 공격 피해 4% 증가 |
S | 불굴의 용기 III | 보스 대상 물리 공격력 83 증가 | 보스 대상 물리 공격력 540 증가 |
S | 이중장갑 III | 방어 무시 피해 저항 32 증가 | 방어 무시 피해 저항 205 증가 |
S | 마력증폭 II | 워락 기본 공격 피해 1.4 % 증가 | 워락 기본 공격 피해 5% 증가 |
R | 영웅의 인내 | PVP 최종 피해 저항 2% 증가 | PVP 최종 피해 저항 8% 증가 |
R | 전투격노 | 보스 몬스터 피해 1% 증가 | 보스 몬스터 피해 4% 증가 |
엔지니어 | B | 혈기왕성 I | PVP 공격력 20 증가 | PVP 공격력 120 증가 |
B | 고통감내 I | PVP 방어력 26 증가 | PVP 방어력 155 증가 |
A | 혈기왕성 II | PVP 공격력 42 증가 | PVP 공격력 205 증가 |
A | 고통감내 II | PVP 방어력 52 증가 | PVP 방어력 260 증가 |
A | 화력지원 I | 엔지니어 기본 공격 피해 0.7% 증가 | 엔지니어 기본 공격 피해 4% 증가 |
S | 혈기왕성 III | PVP 공격력 83 증가 | PVP 공격력 540 증가 |
S | 고통감내 III | PVP 방어력 104 증가 | PVP 방어력 675 증가 |
S | 화력지원 II | 엔지니어 기본 공격 피해 1.4% 증가 | 엔지니어 기본 공격 피해 5% 증가 |
R | 전열정비 | PVP 무기 스킬 피해 저항 1% 증가 | PVP 무기 스킬 피해 저항 4% 증가 |
R | 리미트 해제 | 치명타 피해 1% 증가 | 치명타 피해 4% 증가 |
위 내용 외에도 가디언님께서 커뮤니티 또는 1:1 문의를 통해 말씀하여 주시는
소중한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확인 및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킬 개편 및 패시브 스킬 상향 등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이번과 같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워락은 버렸나요?
워락 버렷네 ㅋㅋㅋ
아 아토믹 임팩트 말고 아토믹 펀치 거리 좀 수정하지
워락 안습이네..;;
워락슈트삭제하고 슈트교환권이랑 무기변경권주세요
강화도 승계되도록
워락은 실수로 못 넣은거지 ? 빨리 다시 올려줘
젤쓰레기 워락은????...차라리 마검평타를없애줘
ㅋㅋㅋㅋ 워락은뭐그냥 만들다만ㅋㅋㅋ
테스트 자체할생각이없네
다시생각해도 어이가없네
겜플레이좀 해보면안됨?
자동사냥 돌아가는거 캐릭별로 5분씩만 눈팅해도 문제점 나오겠다 하....
애네들은 그냥 데이터로만 겜 해요 ㅋㅋㅋ 모니터에 오류 안뜨면 아무 문제 없는걸로 생각하는 데이터 충들 ㅋㅋㅋㅋ 실제로 게임 해보면 금방 알껏들을 돈벌레 shake들입니다 ㅋㅋ
워락 제발......상향 좀 시켜도...ㅈㄴ힘들다
ㅋㅋㅋ 얘넨 그냥 게임을 못만들어. 진심으로 수준낮은 개발자들임. 능력없는애들 월급주지말고 빨리 다들 탈출하시길
골드 수급이 매우 어렵습니다. 골드좀 우편함으로 쏴주세요..
무능력겜
이제 확실해졋네 워락은 돌리라고 다야쓰게만든 함정카드였네요
ㅋㅋㅋㅋ다 워락 이야기하는데 이건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락 딜계수라도 올려라!
딜계수가 완전 개쓰레기다~
워락은 어딧냐 개잡종들아
영자씨들 워락은 조또 캐릭도 아니냐?
워락은 그냥 쓰레기네. 영자한테 관심도 못 받네.
스킬모션 때문에 회피도 못하고 처맞고, 타격감 짱깨겜보다 못하고, 공속 개구리고 뭐 하나 좋은게 없다.
그냥 워락을 없애고 워락키우는사람들 같은 등급 슈트선택권이나 줘라.
진짜 운영 조또 못하네
영자들이 새대가리인지 가장 수정해야할 워락은 싹 빼놨네 개빡치게
아니 이 빡대가리들아 ㅡㅡ 저지먼트-피니시까지 쓰다보면 무적판정이 없어서 그냥 예수마냥 공중에서 스킬 쳐맞다 뒤진다고 ㅡㅡ;;
거기에 다른직업군들 다 있는 일반스킬내 스턴기가 없으니 무대뽀로 밀고들어오면 답도 없다고 ㅡㅡ
마검 평타질하는 ㅄ짓거리를 언제까지 봐야하냐????
1:1 문의를 넣어도 이ㅈㄹ로 쌩까는데 해봐야 무슨의미냐???
마검 딜이 한 30만씩뜨면 평타 인정해줄게 ㅋㅋㅋㅋ 그렇게 밸런스 못맞추면
마검에 유도 달아라ㅋㅋㅋㅋ
워락은 도대체 누가 기획해서 쳐 만들자고 한거임 게임은 해보고 만든거니 ??보주무기 기본공격 모션도 바꿔라 워락은 있지도않네
스킬개편 한마디에 부푼 기대를 가지고 들어온
워락 유저들 다 빡돌아버리게 워락은 아예 대상에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 이사람들 제정신인가 싶다
워락은 안고쳐줌? 마검 공속 상향을 해주던가 스킬 효율을 늘려주던가 뭐좀해봐라 ㅅㅂ
개발자가 문제가아님ㅋㅋㄱㄲ 아레스 기획자 들이 문제투성이임ㅋㅋㄱㄱ
기획자들이다 머리가 텅텅빔ㅋㅋㄱㅋ
생각을안함ㅋㅋㅋㅋ
지들 수치표만봐도 워락이 병신 인증인데ㅋㅋㅋㄱ
워락 왜 기획함? 궁금해서 묻는다진짜ㅋㅋ ㅋㅋ
답변좀ㅋㅋㅋㄱㄱㄱ
능력없음 걍 워락 삭제후 다른 직업으로 동일 등급 슈트와 장비로 변경해라. 뽑기서 워락 슈트 나옴 한숨만 나온다.
아니 지금 워락이 제일 심각한데 워락은 그냥 뺏네ㅋㅋㅋㅋ 뭐하자는거야? 니들 겜 해보지도 않고 유저들 의견도 다 개무시하는거지? 운영 뭣같이하네 진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