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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모닝(TA) 1.0 MP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3) | |||
엔진/변속기 |
1.0 MPi KAPPA(G3LA) / 자동4단(A4CF0) |
차량제작일(년식) |
2015년 6월(2,250㎞) |
냉각수 온도 |
88.0 ℃ |
변속기 오일 온도 |
29.0 ℃ |
흡기온 센서 |
19.0 ℃ |
엔진 오일 온도 |
87.0 ℃ |
배터리 센서 |
1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실화횟수-실린더1 |
0 Cnt |
0 Cnt |
0 C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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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화횟수-실린더2 |
0 Cnt |
0 Cnt |
0 C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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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화횟수-실린더3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Cnt |
0 Cnt |
0 C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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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화횟수(촉매)-실린더1 |
0 Cnt |
0 Cnt |
0 C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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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화횟수(촉매)-실린더2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3 |
0 Cnt |
0 Cnt |
0 Cnt |
|
TOTAL 실화횟수(Emission) |
0 Cnt |
0 Cnt |
0 Cnt |
|
TOTAL 실화횟수(촉매) |
0 Cnt |
0 Cnt |
0 C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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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센서 전류(AMS) |
14.2 A |
14.9 A |
14.5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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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센서 전압(AMS) |
14.4 V |
14.4 V |
14.4 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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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센서 온도(AMS) |
15.5 ℃ |
15.5 ℃ |
15.5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11 % |
12 % |
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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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100 % |
100 % |
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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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랭킹시 배터리 최저전압 |
3.9 V |
3.9 V |
4.0 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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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터네이터듀티목표값 |
73.5 % |
73.5 % |
7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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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터네이터듀티실제값 |
52.2 % |
49.5 % |
4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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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규격 용량(AMS) |
40 Ah |
40 Ah |
40 Ah |
|
Integrated |
0.0 Ah |
0.0 Ah |
0.0 Ah |
|
SOC |
0 |
0 |
0 |
|
Driver |
0 |
0 |
0 |
|
Operating |
0 Sec |
0 Sec |
0 Se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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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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