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실제 입양 수속 준비중
女 만13세 중학생
비이BI
男 만16세 고등학생
2017년 호치민에서 만났는데 봉봉은 폐에, BI는 심장에 문제가 있었고 하나님께서는 저에게 아빠의 마음을 주어 이들을 떠나지 못하게 하셨습니다.
그러다 학생 一人 교육비 200만원하는 중국 귀족학교에 영어선생으로 제가 가게 되었습니다.그런데 아침 저녁으로 "다시 만나요"라는 공항에서의 마지막 인사말을 하는 봉봉이가 어른거려서 베트남으로 다시 돌아와 버렸답니다.
저와 봉봉과 BI는 할머니와 함께 할머니 고향 풉뢈으로 내려와 폐가를 고쳐 민들레 교회라 이름하여 지금까지 이곳을 중심으로 섬기고 있습니다.경찰서 50번을 다니며 고생하다 2023년 10월 정식 교회로 승격이 되었습니다.
민들레 교회는 선풍기만 20여개가 도는 베트남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큰 2층 건물 교회입니다.
민들레 교회는 경제적 생활 수단이 없어 저에게 오는 후원금 100만원중 70만원으로 살고있습니다.
봉봉 할머니는 베트남 정부의 종교지도자로 인정 받았고 목사 과정중에 있어 매달 6일간 호치민에 교육을 다녀옵니다.교회 성도1명 대동ㅡ비용발생 10만원
덩치큰 교회유지비 10만원.
매주 목사를 불러서 설교하게 합니다.사례금 6만원....
교회 주일 식사 비용6만원..
저와 민들레 가족5명이 먹고 살기에 나머지 생활비가 쓰입니다.
중학생 봉봉과 고등학생 비에게 장학금이 절실합니다.
어린 나이에 교회 찬양팀을 이끄는 중차대한 일을 담당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또 기도제목:
공안이 저 보고 호치민으로 돌아가라고 합니다.그러면
아파트에 살면 70만원은 방세밖에 안될겁니다.아무것도 못합니다.그래서 봉봉을 입양수속 밟으려합니다.
이름:YEN이잉 만16세 고등학생..
YEN이잉의 모친은 매춘사업을 시작했답니다. 갑자기 죄罪문제를 생각하다 십자가의 의미를 깨닫게 되고 그날 모든 빚을 탕감하고 창녀들을 내보내 대신 본인의 가족은 거지가 되었습니다.
선교사 저에게는 고2, 고 3때 형편이 어려워 그 일을 했던 엄마의 수치가 있어 평생 숨기고 살았답니다.저는 YEN의 엄마를 만난 날 말이제는 말할 수있게 되었답니다.그리고 그곳 간하오에서 매춘업 여인들몇명에게 사역하다 저는 군경합동 작전에 체포되었었답니다.그 여인들은 어디론가 흩어졌고 YEN의 엄마는 한때 베트남 목사들에게 예수믿는 이의 변화를 보여주는 여인이 되었습니다.
YEN이잉은 저를 만나 장학금을 받으면서 부터 학업 성적이 튀기 시작했고 밝고 아름다운 소녀로 바뀌었답니다. 벽이 없어 양쪽 이웃집 벽을 자기 벽삼아 살았는데
벽과 자기 방도 만들어 주었고 전등을 설치해 집도 밝게되었지요.
소녀의 꿈은 칫과의사 돈 많이 벌어 교회 100개를 건축하고 가난한 이들을 돕는 것이랍니다. 저와 기도의 의기투합은 되었습니다.
YEN은 장학금이 필요합니다.학교에서도 모범생입니다.
어제는 쓰러져 링거를 꼽았고 학교도 못 나갔답니다. 의사가 지적한 것은 발열과 신체허약...원인은 잘 못먹고 과다한 학업열....사진 잘 보세요. 손에 링거 꼽고 있어요.한 참만에 일어났는데...아이고 불쌍한 내 딸....
이름: CAM LY 만 24세
신분:총신대학교 대학생
낀쟝성에서 동역자 따오 목사님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종교 박해가 있던 시절 크리스챤 조부가 했던 대로 숨어서 가정교회 예배당를 드리는 그들의 모습을 제가 발견했답니다.
은혜교회라는 예배당을 저를 통해 하나님께서 지었습니다.
코로나 기간에 저는 호치민에서 사업가로 사역하고 있는 ICM 대표 기도성 목사님을 만나게 되어 그 분을 통한 하나님의 도움으로 사업가로 둔갑하여 호치민에 올수있었습니다.
CAM LY 깜리 자매를 저는 기도성 목사님께 소개하였고 기도성 목사님은 ICM 교육쎈터에 받아들여 다른 학생들과 함께 영어,한국어,신학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학생들 대부분 목사나 교회 중요한 사역자의 자녀로 성적이 우수한데 학비가 없어 대학 진학을 못한 학생들입니다.
CAM LY자매도 역시 우수한 성적표가 있습니다.
미국과 총신대학에 MOU를 체결하여 학생들도 매년120만원의 학비를 내야하는 상황이 되었답니다.
18명의 학생들의 먹고 자고 교육하고 건물 월세 관리비등 (월1500만원)과 학비대부분은 ICM에서 감당하는데 학비의 일부를 내야하는 상황입니다.
CAM LY는 2년 후 총신대학교 졸업장을 받게되며 한국으로 대학원 유학을 가게되어있습니다.
일단 제가 월11만원의 학비를 후원하는데 한달 6만원 정도의 용돈은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깜리는 유일하게 저를 목사님이라고 부릅니다.어려서 만난 다른 아이들은 아빠라고 부르지요.
♥♥♥♥북한 선교준비 중인 목사님께서 깜리 자매를 위해 일시금 120만원을 송금해 주셨습니다.1년 학비가 해결되었습니다.이름 밝히지 말라하셔서 밝히지 않습니다.
깜리자매에게 매달 60000원 후원금도 약속하셨습니다.
♥♥♥♥♥♥♥
이 소녀는 DUYEN유잉입니다.
만12세..
유잉은 초등학교조차 다니지 못해 글을 몰랐으나 저의 강력한 권유로 푸른하늘 교회 XANH싼 목사를 통해 열심히 공부하여 성경을 자유자재로 읽습니다.
학교는 다니지 않으나 장학금이 필요합니다.
DUYEN유잉이 집은 저의 전도를 받은지 3년 만에 우상을 버렸고, 이 후 3년 동안 XANH싼 목사의 심방을 통해 예배를 드리는 동네 유일 가족입니다.
이 집을 가정 교회로 바꾸고자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봉:60000원 장학금
BI:60000원 장학금
이잉:60000원 장학금
유잉:60000원 장학금
대학생 깜리:
60000원×2명
♥한명 생겼네요♥
띠잉과 쭉비 두 소녀는
죽비
이미 장학금 후원자가 생겨 인당 60000원씩 받고 있답니다.♥♥
♥후원금은 신재성 목사님의 선교은행을 통해 보내주십시오♥
자기 살을 떼어 주실지언정 헌금의 한푼 조차도 철저하신 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