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어낚시〃

│…ㅡ…〃묻고답하기 *가르쳐 주세요* 경기도안양에서가까운 배스낚시 할만한곳이요~질문!
초보낚시쟁이 추천 0 조회 1,498 07.05.10 14:04 댓글 6

• 07.05.11 08:40

첫댓글 저도 초보거든요 안양에서 가까운곳은 별루 없는듯한대 신갈지 도둑낚시 할 수 있어요 경희대 반대편 쪽 물내려오는 포인트는 돈 안받던대 그런대 잘 잡히지도 안고 뭐 드래요 초보시면 차라리 돈주고하는대 지곡지같은곳 가세요 ^^

• 07.05.11 08:42

지곡지는 민속촌에서 20분 정도 가면 나오는대요 한사람당 만원인대 루어초보들한테는 괜찮은곳이라 개인적으로 생각되는 곳이거든요 루어를 배울 수 있는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두번갔다왔어요 ^^ 20센티 넘는거 수억나와요

• 07.05.11 09:28

비산 사거리 쪽으로 캐스팅 하시면 제가 지나가다 물어 드리겠습니다 ^^;; // 만만한 신갈 추천드립니다.

• 07.05.11 11:11

ㅋㅋㅋ ...

• 07.05.11 16:04

무료터는 갈치지....(지금껏 한번도 못잡아 봤지만)

• 작성자 07.05.11 17:31

아하.. 그렇군요.. 답글 감사감사~아무래두 신갈지나 지곡지가 괜찮은가 보군요?ㅎㅎㅎ 냐하하.. 블루길이라도 잡았으면 조켔다~ ㅋㅋㅋ 또 많이 많이 걸리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