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한건지 잘목한건지 궁금하네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서...
결론은 죽을때쯤알겠지만...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연애 결혼 중매결혼....
휴~~
고민중입니다.
전 중매결혼이거든요...후회할까요??
첫댓글 중매해서 결혼해도..살면서 연애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고민할 정도는 아니라고 봐요. 그것이 이유가 될 수도 없구요.
중매결혼이어도 몇달간 연해하다가 하지 않나요??... 결혼까지 결심했다면 서로 마음이 통하고 사랑하니깐 하는건데 미리 걱정은 안해도 될듯... 글구 중매라 후회하고 연애라 후회안하고 그런건 아닌것 같네요...
제 남동생 중매반 연애반인데..자기들 천생연분이라며 완전 닭살커플입니다..옆에서 보기에 넘 이뻐요~~결혼전 연애잠깐 하믄 되져^^
중매결혼이란게... 조건보고 맞춰서 하는거니까... 사랑이야 지금부터 키워나가면 되구요... 연애했는데 조건 너무 안 좋아서 고생하는것보단... 어느정도 내 조건 맞춰서 하는 중매결혼도 좋다고 봅니다.
저두 중매로 만났어요...저희집이랑 남친집에서는 위에 둘다 미혼인 형, 언니가 있어서 별로 서두르 것 없이 연락처 던져주며 만나보라고 했는데 둘다 첫선이었구요...근데 둘다 지금 너무너무 잘 지내고 있어요..남친집도 글코 저희집도 글코 걍 둘이 잘 지내니깐 보기좋다고 올해 결혼하라고 하시네요~
저도 큰엄마 소개로 같은 동네 총각 만났는데...ㅋㅋㅋ 지금 연애 316일 됐네요..ㅎㅎ 5월5일 결혼이구요...차라리 대충 서로 집안알고 하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요즘같이 무서운 세상에는...제 생각입니다..^^
저도 연애로 만났는데..20대에는 모르는 왠지..결혼생각하니 ㅡ.ㅡ 중매로 어느 정도는 비슷하게 만나는게 낳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5년 연애에 10월에 결혼하는데...욱끼는 소리로 저 후회합니다 ㅋㅋㅋㅋ
저두 올해3월달에 처음선을 봤는데 . 너무 잘통하고 오빠가 자상하게 잘챙겨줍니다 조건두 비슷하고 연예많이해봤는데 전 중매가 더좋은거 같아요 ^^
첫댓글 중매해서 결혼해도..살면서 연애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고민할 정도는 아니라고 봐요. 그것이 이유가 될 수도 없구요.
중매결혼이어도 몇달간 연해하다가 하지 않나요??... 결혼까지 결심했다면 서로 마음이 통하고 사랑하니깐 하는건데 미리 걱정은 안해도 될듯... 글구 중매라 후회하고 연애라 후회안하고 그런건 아닌것 같네요...
제 남동생 중매반 연애반인데..자기들 천생연분이라며 완전 닭살커플입니다..옆에서 보기에 넘 이뻐요~~결혼전 연애잠깐 하믄 되져^^
중매결혼이란게... 조건보고 맞춰서 하는거니까... 사랑이야 지금부터 키워나가면 되구요... 연애했는데 조건 너무 안 좋아서 고생하는것보단... 어느정도 내 조건 맞춰서 하는 중매결혼도 좋다고 봅니다.
저두 중매로 만났어요...저희집이랑 남친집에서는 위에 둘다 미혼인 형, 언니가 있어서 별로 서두르 것 없이 연락처 던져주며 만나보라고 했는데 둘다 첫선이었구요...근데 둘다 지금 너무너무 잘 지내고 있어요..남친집도 글코 저희집도 글코 걍 둘이 잘 지내니깐 보기좋다고 올해 결혼하라고 하시네요~
저도 큰엄마 소개로 같은 동네 총각 만났는데...ㅋㅋㅋ 지금 연애 316일 됐네요..ㅎㅎ 5월5일 결혼이구요...차라리 대충 서로 집안알고 하는게 더 나은거 같아요...요즘같이 무서운 세상에는...제 생각입니다..^^
저도 연애로 만났는데..20대에는 모르는 왠지..결혼생각하니 ㅡ.ㅡ 중매로 어느 정도는 비슷하게 만나는게 낳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5년 연애에 10월에 결혼하는데...욱끼는 소리로 저 후회합니다 ㅋㅋㅋㅋ
저두 올해3월달에 처음선을 봤는데 . 너무 잘통하고 오빠가 자상하게 잘챙겨줍니다 조건두 비슷하고 연예많이해봤는데 전 중매가 더좋은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