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ey**** 1시간 전
이미 잃었는데 잃어간다니, 그래서 중앙일보구나!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jnor**** 3시간 전
re100을 외면하고 원전 지원해서 나라를 국제경쟁에서 도태시키는 윤총독과 아무것도 모르는 극우들. OECD국가중에 재생에너지 사용율은 꼴찌이고 이로 인해 수출이 막히게 생겼는데, 조중동과 극우들이 석유에 매달리는 이 참담한 현실을 어떻게 해야 하나. 무식한 놈을 세워서 자신들의 무식함을 정상으로 만든다고 해서 해결되는 게 아니다. 검색창에 re100을 치고 그게 뭔지 읽어나 봐라. 댓글에 무식한 욕은 그만 적어라. 그렇게 적고 싶으면 자식들 방 앞에 붙여라.
답글 작성
좋아요0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yum0**** 3시간 전
언행일치가 안되는 조국, 그리고 피노키오와 코만 다른 범죄혐의자 이재명 등 등 우리나라에서 진보를 참칭하는 거짓 진보 세력이 무너지지 않는 이상 우리나라에 성장은 미미할 것이다. 더욱이, 가오만 잡는 변호사들이 대세인 디테일이 부족한 용산 정권 그리고 어떻게 싸울 줄도 모르고 웰빙만 하는 국힘, 차라리 비대위원장으로 조배숙 의원을 앉혔더라면 더 달라졌을 것이지만, 지금 여당 지도부 그리고 차기 당대표로 부각되는 인물들을 보면 많이 부족하거나 거품이 거나, 거짓 진보세력이 칭찬하는 인물이거나 정말 답이 없다. 그냥 해체가 답일 듯
답글 작성답글 1
좋아요3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athe**** 3시간 전
무능 무력한 여권이나 사악 비루한 독재야권의 중병든 앙시앙 레짐을 보통의 혁신으로는 고치기 힘든 지경을 이미 넘어섰다. 제2의 5.16 구국혁명만이 대한민국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고르디우스의 매듭은 알렉산더대왕의 칼로서 끊음으로 해결되었다.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sung**** 3시간 전
이미 늦었다. 혁신의 DNA는 말로만 외친다고 되는 일이 아니다. 그동안 한강의 기적으로 이루어 온 경제 발전은 제조업에만 치중되었고, 기초과학은 등한시 되어왔다. 그러니 R&D 투자를 카르텔이라는 미친 놈 대통이 나왔지 않은가? 여기에 앞으로 가속화되는 인구감소는 젊음이들에의한 혁신의 잠재력마저 없앨것이다. 정치적 미숙과 이념적/사회적 갈등에의한 국론의 양극화, 수도권집중, 인구감소, 기초과학의 부족으로 인한 기술혁신의 실패, 외국의 투자를 막는 남북 전쟁의 위기감등 이미 한국은 내리막길로 드러 섰다.
답글 작성
좋아요2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youn**** 5시간 전
혁신으로 못고치게되버렸다 군사혁명으로 싹 쓸고 다시시작해야한다 정치경제사회문화 교육 노동 시민단체 구인사 참여금지법을 만들고 하고 싹쓸이 당해야 마땅한 수준으로 넘어가버린것같다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mis0**** 8시간 전
노란봉투법따위 찍어내는 국회가 있는한, 대한민국에 혁신은 불가능합니다.
답글 작성
좋아요5화나요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