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할수도있지 사람이하는일이니까.
하지만 실수에대한 대응이 최악인수준이네.
소환권 회수한다고 호언장담하더니 결국 기술력딸려서 회수불가.
그로인해 1.1패키지 샀던사람들은 전액 환불+55만원어치 공짜소환 개이득.
결국 내놓는 답변은 지금부터라도 11만원 패키지사면 소환권 몇개 더 껴줄께~~
이게 상식적으로 맞는 대응인거냐???
1.1패키지 샀던애들 소환권 회수가 불가능하면 다른 유저에게도 공평하게 똑같이 나눠주던가해야 맞는 거지...그와중에 패키지 좀더 팔아먹어보려고 발악하는 수준보니 진짜 운영수준 처참하네.
니들이 지금 뭘잘못했는줄날어?? 고작 37명 지키려고 다음버그 터졌을때 사람들의 대응이랑 바꾼거야.
이런식니면 다른버그 터지면 무조건 버그 줜나써먹어도 잘못되야 본전. 아니면 공짜 개이득 이란거지.
대형게임사같은경우는 이럴때 버그악용자 철퇴를 때리던 아니면 공평하게 나눠주거나 오희려 더 얹어줘서 민심 끌어올린다. 코앞만보고 하는 운영 수준보니 게임 오래가긴 글러쳐먹었네.
제발 니들끼리 회의하면서 짱구굴리지말고 대형게임사가 같은 상황일때 어떤식으로 대응했고 민심잡았는지 보고좀 배워와라
첫댓글 우리 능력 이정도야! 하고 광고하는 모지리가 된거죠
우리 실수로 이렇게 되면 회수는 못하니깐 악용해!
라고 공지한 거죠 이번공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