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은 지난 22일 일선학교 저경력 지방공무원 26명을 대상으로 직무 교육을 실시했다.
무안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에서 진행된 이날 연수는 평소 학교담당자들이 어려워하는 물품 및 기록물 관리에 대한 다양한 실습과 문서고 견학 등의 프로그램을 포함한 실제 사례 중심의 맞춤 교육을 제공했다.
아울러, 교육장과 함께 청렴교육 및 청렴실천 결의를 통해 청렴 무안교육 실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석한 학교 담당자는 “해당 업무에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을 받아 업무 효율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고, 청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학교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저경력 지방공무원의 업무 수행에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청렴 및 행정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교육 등을 적극 지원하곘다.”고 밝혔다.
한편 무안교육지원청은 저경력 지방공무원을 위한 전문적학습공동체를 매월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4~5월에는 초급 공무원을 위한 행정정보화 자체 교육을 3회차에 걸쳐 진행한 바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68221
무안교육지원청 저경력 지방공무원 역량강화 직무 교육 실시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은 지난 22일 일선학교 저경력 지방공무원 26명을 대상으로 직무 교육을 실시했다. 무안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에서 진행된 이날 연수는 평소 학교담당자들이 어
www.miraenews.co.kr
#무안교육청 #김선치교육장 #지방공무원 #청렴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