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버드대 출신 국회의원인 한나라당 홍정욱 의원이 출연한 아침 방송에 네티즌들의 큰 관심이 이어졌다.
3일 오전 KBS의 한 오전 방송에 출연한 홍정욱 의원은 왕년의 유명 배우 남궁원의 아들 답게 재치있는 말솜씨로 화제가 됐다.
MC 남희석이 "얼마전 모 신문 보도에 9개국 여성과 데이트했다는 말이 있던데 사실이냐?"라고 묻자 홍 의원은 "즐기기 위해데이트를 한 것은 아니다. 대한민국 대표선수라는 생각으로 한국 남성의 위상을 세우기 위해 만났다"고 말했다.
또 "집에서 데이트 한 걸 아시죠?"라고 MC가 질문하자 홍 의원은 "그럼요 제가 잘 나갔다는걸 알죠"라고 답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 끝에는 부모님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야 자뻑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의 위상이라.......... 진짜 핑계도 그럴 듯 하게 대는구만.
역시 보통 인물이 아냐.
첫댓글 저새끼 길이는 어떻게 되고, 굵기는 얼마나 굵을까? 그뿐이랴? 지속시간은? 세계 9개국 여성을 만족시켜줬나 모르겠네 (피식)
근데 솔직히 홍정욱 못난건 또 뭐냐 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에 훌천새끼들중에 저새끼보다 잘난놈 있긴있냐?
2222 시밤 저정도면 자뻑 가질만 하지.....
훌천새끼들중 저새끼보다 잘난놈 상당히 많아 ^^ 다 못났다는 증거는 있냐?
홍정욱 이새끼가 권력욕이 존나 심해서 그렇지 인간 자체를 봤을 때는 똑똑하지 않음? 한번 대봐....홍정욱보다 잘난 훌 있음?
9개국..ㅇㅅㅇ;;;;;
애 병신같어.. 'ㅅ'
7막7장을 읽었는데 ( 이건 후편인가? 별로 안땡기는군
내용은 같고 그후의 삶들을 몇장 더 추가한것임. ㅇㅇ
세로로 읽으면 77막장...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생긴건 맞다.. 잘나긴 잘났다... 그러나 능력, 외모, 인품 3대 요소는 절대 함수관계가 없다.
그래봤자 한국인좃이지,,뭘,,, 백인,흑인이 퍽도 좋아했겠다,,,, 허공에 삽질이지
최근에 타이라쇼를 봣는데 은근 뭐 여러 남여 인종 (흑인 백인 아시아인 (아마중국) 라틴계) 나왔는데 은근 아시아 남자 인기 있던데 . .ㅋㅋ 백인이 은근 인기 없음 물론 주제는 : 섹스판타지 생기는 남자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