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인천권 인성교육특강 "아름다운 말과 표정으로 유쾌하게 소통해요"(학부모 330여 명 성황)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24일 여름방학 학생캠프 일환으로 명사초청 인성특강을 개최했다.
인천 부평구의회 의원이자 한국교육컨설팅개발원 허정미 대표가 언어예절과 표정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했다.
'인천청천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부평구와 계양구 일대 학생과 학부모 33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웠다.
하나님의교회는 동.하계 방학마다 학생캠프를 개최하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교회 관계자는 “청소년기는 신체적·정신적으로 급격히 성장하는 동시에 자아가 형성되는 시기”라며 “이 시기에 경험하는 다채로운 활동은 자신은 물론 타인의 가치와 존엄성을 인식하고 사회적 연대감과 공동체의식을 키우는 교육의 장이 된다. 이 일환으로 인성특강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
출처: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59386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매년 인성교육특강을 개최해주시는데요.
인성교육특강을 통해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이 가정에서의 예절이나 학교에서 좋은 교우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교육의 장이 되는것 같습니다.
청소년 시기에 꼭 필요한 특강을 학부모님들도 함께 해 더 뜻깊은것 같아요.
세상을 선도하는 하나님의 교회 정말 최고입니다.
첫댓글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이 인성특강을 통하여 더욱더 선한행실을 나타내었으면 좋겠습니다.
청소년기 인성교육은 중요하지요.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방학을 맞아 특강에 참여하는 모습들이 아름답습니다
청소넨에게 지식교육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게 인성교육인 것 같아요.
동.하계 방학마다 학생캠프를 개최하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바르게 살려는 연습을 꾸준히 하는 학생들 멋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