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새로운 A9 II 미러리스 풀 프레임 카메라는 스포츠 사진가에게 필요한 속도를 제공합니다
소니 오늘은 인기있는 A9 미러리스 교환 렌즈 풀 프레임 카메라의 후속 제품을 발표했습니다. A9 II는 24.2 메가 픽셀 스택 형 이미징 센서와 같은 이전 모델의 사양 및 통계를 그대로 유지하지만 업그레이드 된 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추가하여 새로운 카메라의 훨씬 강력한 자동 초점 기능을 강화합니다.
소니는 올해 초 A6400 APS-C 카메라에서 여러 가지 향상된 AF 기능을 선보였으며, 9 월 초에 출시 된 A7R IV와 A9의 새로운 반복 기능에 이러한 기능과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사람과 동물 모두를위한 실시간 눈 자동 초점 기능이 있으며, 동물을위한 오른쪽 및 왼쪽 눈 선택 기능, 영화 촬영 중 실시간 눈 AF 및 회사의 실시간 피사체 추적 기능이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초점을 고정시킵니다. 다른 현대 소니 카메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놀랍도록 잘 지적하고 싶습니다.
카메라의 또 다른 새로운 기능으로는 먼지와 방습 기능이 개선 된 본체, 소니가 A7R IV로 가져 왔으며 특히 인체 공학적 측면에서 환영받는 변화를 가져야하는 더 깊은 그립을 가진 더 강건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더 큰 손. 또한 동일한 배터리를 사용하지만 약간 더 많은 샷을 기록합니다.
소니는 또한 새로운 디지털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카메라의 핫슈에 가져 왔습니다. 다시 A7R IV에서 처음 소개 된 것입니다. 그러면 새로운 샷건 마이크 및 XLR 어댑터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녹화 할 때 외부 소스의 오디오를 카메라로 파이프 할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실제로 고속 캡처 기능이 필요한 사진 작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Sony도 많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361 JPG 또는 239 개의 소니 "압축 된"RAW 파일을 한 번에 연속으로 캡처 할 수있는 버퍼 크기로 최대 20fps의 정전없는 자동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60 배의 AF 및 자동 노출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명 조건이 바뀌더라도 각각의 초점에 적절하게 노출되어야합니다.
새로운 A9 II는 11 월에 판매되며 본체 가격은 4,500 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