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Wagner 쿠데타 시도에 대한 푸틴 대통령의 대국민 연설의 요점
https://www.rt.com/russia/578601-recap-putin-address-wagner-coup/
무장 반란을 촉구한 예프게니 프리고진에 대한 범죄 수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바그너 그룹(Wagner Group) 군사 회사의 소유주인 예브게니 프리고진(Evgeny Prigozhin)이 무장 반란을 촉구하고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그의 군대와 함께 남부 도시 로스토프나도누에 도착하자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대국민 연설을 하고 있다. © 게티 이미지 / Gavriil Grigorov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민간 군사기업 바그너의 쿠데타 시도 속에서 대국민 연설을 했다. 그는 반란자들의 행동을 " 백스탭 "으로 묘사하고 단결을 촉구했습니다.
금요일 늦게 PMC Wagner의 사장 Evgeny Prigozhin은 러시아 군이 자신의 그룹 기지를 공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국방부는 이를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이에 러시아 당국은 프리고진이 무장 봉기를 일으킨 혐의로 수사에 착수했다.
화합의 중요성
푸틴 대통령은 “ 러시아는 오늘날 미래를 위한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있다 ”며 “ 네오나치와 그 주인들 과 맞서고 있다”고 주장했다. ” 그는 계속해서 “ 서방의 군사, 경제 및 정보 기계의 모든 힘 ”이 국가를 향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연설에서 " 우리 국민의 운명이 결정되는 이 전투는 국가적 통합과 통합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대통령에 따르면 모든 내부 갈등과 다툼은 “ 우리의 외부 적들이 내부적으로 우리를 약화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제쳐두어야 합니다 . ”
러시아 국가 원수는 러시아 사이에 쐐기를 박는 모든 행동은 " 우리 나라와 우리 국민에 대한 백스탭" 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
쓴 역사 수업
푸틴은 1917년 제1차 세계대전 이 한창이던 러시아에서 비슷한 시나리오가 벌어졌다고 러시아인들에게 상기 시켰다 . 주 ”와 “ 남북 전쟁의 비극. ”
" 러시아인들이 러시아인들을 죽이고 있었고, 형제들이 형제들을 죽이고 있었고, 다양한 정치적 모험가들과 외세들이 그것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내부 반란을 포함해 러시아와 러시아 국민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
위협의 성격
그의 연설에서 푸틴은 PMC 쿠데타 시도를 " 배신"으로 명확하게 표시했습니다. ” 그는 국가와 국민에 대한 “배신”의 배후에 특정 개인의 “ 엄청난 야망과 개인적 이익 ”을 꼽았다 . ” 그는 특히 Prigozhin을 지명하지 않고 책임있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의 합동 군사 대의와 타락한 전사의 기억에 등을 돌렸다 고 비난했습니다.
푸틴에 따르면 쿠데타가 성공하면 " 무정부 상태와 동족 살해 "로 이어져 장기적으로 러시아의 " 패배 "와 " 항복 "을 초래할 것이라고 합니다.
대통령은 " 모든 내부 반란 "을 러시아 국가와 국가에 대한 살해 위협으로 규정했습니다. 대통령은 “ 반역의 길에 자진해서” ‘ 무장봉기 ’를 준비한 반란자들에 대해 “ 강력한 조치 ”를 취하겠다고 다짐했다. ”
책임자들은 러시아 국민 앞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대통령은 대중에게 확신시켰습니다.
취해진 조치
푸틴 대통령은 " 군과 다른 당국에 필요한 모든 명령이 내려졌다 "고 밝혔다. 그는 모스크바, 모스크바 지역 및 기타 여러 지역에서 특별 반테러 보안 프로토콜이 제정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 남부 로스토프나도누의 상황이 여전히 " 어려운 " 상태이며 지방 민간 및 군사 당국의 기능이 " 효과적으로 차단"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국가는 도시의 상황을 안정시키기 위해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대국민 연설을 마치며 푸틴 대통령은 " 국가를 수호 하고 헌법 질서, 시민의 생명, 안전 및 자유를 수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