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 자동차를 흙벽돌로 만들고 나무로 만들고 콘크리트로 만들고 기타 무엇으로 만들었을 때 과연 어덯게 될까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십리도 못가서 발병이 납니다.
그러나 스틸로 만들었기에 수십년이 지나도 굴러갑니다.
집은 약간의 성격이 다릅니다만..........나무로 지은집이 오래 갑니다.....수천년간 갑니다.....그러나
나무의 두께로 철로 한다면 ..더 오래 갑니다....
앞으로는 이동식 주택이다.유리 주택이다 .기능성 주택이다 등등 펜션화 할텐데 이를 감당 하는 것은 스틸로 지은 건물이 대세를 이룰 것입니다...스틸은 다양하게 튼튼하게 서로 연결하므로 개인의 기호에 맞춰 어떤 형태로든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루기가 나무의 10배 정도 힘듭니다....절단부터 시작하여 용접 피스박는 것 ....나무에다 가공하는 것보다 힘듭니다..
그래도 스틸집이 각광을 받지 못하는 것은 철 다루는 직업이 옛 부터 천하게 여겨져 왔기에 대접을 받지 못하고 천대 받는 것입니다.....요즘 빌딩이 수백층..아파트도 수십층....만약 스틸이 없으면 불가능 한것입니다.
앞으로는 스틸이 조립화 하여서 누구나 쉽게 집을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나무는 잘라내지 못하므로 목재를 구할 수 없으므로 스틸로 대체가 불가피 합니다.
이러헌 때에 지난 30년간 스틸을 다루어 온 저의 회사는 이번의 계기로 스틸 하우스에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이동식 스틸 하우스의 품목........
1.미니 3평...3.3m x 3m...2채를 합치면 10평이 됨
2.보통 6평...3.3m x 6m
3.미니 3층...3m x 3 m x6.5m
위 모든 제품에 화목 보일러를 장착합니다.
다음카페: 윤상용 러브하우스 (미니 스틸 하우스 주문제작편)
주문전화:010-9457-8620 070-8114-8620
출처: 윤상용의 러브하우스 원문보기 글쓴이: 미래공상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