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오는 30일부터 학생과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유아와 학생 대상 강좌는 ▲생각정리 마인드맵 ▲SW코딩3급 자격과정 ▲맛있는 그림책 키친 ▲튼튼 신체감각놀이 등 12개이고, 일반 대상 강좌는 ▲리딩보드놀이지도사2급 ▲초보 여행 영어 ▲컴퓨터활용능력2급 등 6개로 구성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5월, 지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독서‧평생학습 프로그램 수요조사와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학생과 지역민의 연령과 참여 가능 시간을 고려해 개설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일반 대상 강좌는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지역민을 위해 정원의 20%에 한해 방문 접수가 가능하도록 접수 방법을 다양화했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재료비와 교재비는 수강생 부담으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조정희 관장은 “하반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창의력과 잠재력을 발현하고, 지역민에게는 생활 속 활력소로서 자기 계발을 실현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68271
영광도서관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오는 30일부터 학생과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유아와 학생 대상 강좌는 ▲생각정리 마인드맵 ▲SW코딩3급 자격과정 ▲맛있는 그림책
www.miraenews.co.kr
#영광도서관 #조정희관장 #마인드맵 #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