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가롭고 따사롭던 7월 10일경 뜬금없이 가세연발 단독 특종이 터지는데..그건 소위 렉카연합이라고 불리는
구제역, 카라큘라, 전국진 등이 작당하여 천만 유튜버 쯔양의 과거를 묵인해주는 댓가로 쯔양측으로부터
소위 관리비 명목으로 돈을 뜯어낸 정황이 드러난 녹취였다.
그 여파는 상당히 컸고 개중 한녀석인 카라큘라는 가세연에 강력 반발하는 등 저항이 없지는 않았으나 며칠도 안되어서
카라큘라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의 수익 정지를 당한 직후 계정을 파괴하고 사라져버린다.
이렇게 돈 쳐받고 폭로를 무마해주거나 협박질을 하는 거대 렉카 카르텔 문제를 폭로한 가세연의 수장 김세의는 평소의 호불호를 떠나 가엾은 쯔양의 보호자이자 사악한 렉카연합의 공격을 폭로하고
그들과 싸우는 정의의 사도로 여겨졌으며 그의 기자 정신에 많은 이들이 감화 감동되는데.
그런데 문제는 가세연이 쯔양 관련 후속 방송을 계속 방영하긴 했는데.. 그 논조가 사뭇 요상해진다거다.
뭔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오히려 쯔양을 공격하기 시작한 김세2... 김세2는 이런 공격을 하면서도 계속해서 쯔양이 과거를 속인 죄?에 대해 자신에게 사과를 할 것을 협박 종용하는데...
마지막 기회라면서 쯔양이 자신에게 사과를 하지 않을 경우 쯔양의 과거를 추가 폭로하겠다고 엄포를 놓은 와중에 결국 쯔양측으로부터 고소당하게 된다. 그런데 이 ㅅㄲ는 과연 왜 쯔양을 공격했던 걸까. 이 ㅅㄲ는 구제역에 비해 깨끗하고 정의로워서 쯔양을 공격해도 되는 권리를 갖게 되는 걸까?
8월초 즈음에 김세2 녹취록이란게 풀리게 되는데 ㅋ 여기에 숨은 반전들이 있다.
7월 10일 가세연발 쯔양 단독 폭로 - 특히 구제역 등을 나락으로 보내버린 녹취 공개 직전 7월 3일까지도 구제역은 김세2는 김세2가 채무 문제에 대해 고민을 하자 대신 돈 구할 때를 알아봐줄 정도로 김세2와 절친한 관계(사실보면 명백한 상하관계)였다는 사실이다. ㅋ, 아래의 녹취를 들어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y2GhKsMKvtc
0:40부터
구제역: 큰손들한테 별풍선 말이에요. 심지어 많이 받은 것도 아니에요.(아마 구제역의 전공인 약점잡고 협박 갈취한 걸 이야기하는 듯) 한사람당 별풍선 3만개, 3만개면 3백만원이에요.
김세2: 우리집을 쳐보니까(니말 별로 관심없고) 한 20억정도 하더라고요. 내가 사는 집이..그러면 우리집 담보로 20억을 빌릴 수 있는 한번 물어봐주세요. 예비회장한테 제가 차용증 쓸테니까. 돈 좀 꿔달라고 이야기해봐요.
https://www.youtube.com/watch?v=1dTqvq7bJnI&t=1s
구제역과 절친 인증?
2024년 2월 18일 녹취록(0:41)
김세2: 내가 인생의 형으로써 객관적 관찰자로써 한말씀만 드릴게요
구제역: 네 대표님
김세2: 내가 뭐 가르치려는 것은 아닌데 내가 구제역씨 대게 좋아하거든... 중략.. 황교안 대표.. 그 권한 대행까지 내가 뭐 말하면 수첩에 다 받아적고 그래요.
구제역: 네네네
김세2: 그럼 구제역씨, 준희씨 내말 한번만 들어줘, 커뮤니티에 본인 방어하는 말만 했잖아. 받아적어요. 중략
구제역: 네네네
김세2 : 야이 ㅆㅅㄲ야. 엠마뉴엘인지 임마인지 동영상 안내리면 ㅆㅂ ........................이렇게 하라고
구제역: (낄낄거림)
김세2: 내가 준희씨 얼마나 사랑하는 줄 알지?
사실 구제역과 김세2는 김세2의 술주정을 받아줄 정도로 서로 절친 사이였음.
https://www.youtube.com/watch?v=42vpObbbABM
2월 19일 최승정 위너즈 코인 관련 통화녹취.(처음부터 들으시면 됩니다) 먼저 최승정은 위너즈 코인의 대표로 현재 코인 사기 혐의로 재판받고 있는 중, 가세연이 처음에는 최승정을 깠으나 그후 구제역의 중개로 최승정의 이미지를 세탁하기 위한 방송을 위해 최승정과 흥정하는 과정 중에 있었음.
구제역: 아.. 통화했는데 이쪽 애들은 참..
김세2: 아 그니까 믿으면 안돼 얘네들.. 아 사람 짜증나게 하네
구제역: 아. 기껏 길 다처주었는데 왜 이렇게 갈려고 하나.
김세2: 밥상을 발로 차는 거지 중략...
김세2: 아 그러니까 최승정이 인터뷰만 하면 그 다음에는 우리가 로드 FC든 위너즈든 어디든 광고받고 후원받고 다 할 용의가 있다
구제역: 저도 이야기를 했어요, 이 사건이 끝나고 나면 그 이후에는
김세2: 자꾸 엉뚱한 소리를 하는 거야, 뭐 다른 이슈로 제보하겠습니다.,.. 그런데 니(최승정)가 방송에 안나오면 니랑 사진찍고 그런 거 다 좆된다.
구제역: 진짜 큰일나요
김세2: 아니 인터뷰하면 백번 돈봉투 받아도 돼, 그때부터는 백번 돈봉투 받아도 돼
구제역: 대표님이랑 인터뷰를 안하면 저도 돈봉투를 못 받아요(사실상 최승정 위너즈 코인 대표의 중개자가 구제역)
중략.. 아니 대표님한테 진짜 사과드릴께요(최승정을 자기가 중개했으므로).
김세2: 아니 내말이..일단 보내줄게 질문지를 보면(인터뷰 전에 최승정에게 유리하게 만들어진 사전 질문지 발송) 애초에 청년페이랑 골든골은 문제가 있는데 자기는 얼굴마담이라 어떤 직책도 맡지 못했다..위너즈는 보면 대게 억울하게 되었는데. 중략..
김세2: 그러니까 얘는 너무 쉽게 생각하는 거야, 그냥 영상 내려주시면 안돼요(최승정을 공격한 영상) 뭘 내려 지금 내리면, 우리가 더 X돼.
구제역: 영상을 내리더라도. 인터뷰를 한 다음에 협의할 내용이지.
김세2: (한숨...) 암튼 이야기 한번 잘해봐요.
* 먼저 상대방의 약점을 잡고 폭로 방송을 한 다음, 그 상대방이 흥정을 위해 접촉을 시도해오면 이미지 세탁 방송과
인터뷰를 해주겠다며 그후로 광고나 돈봉투 등 댓가를 쳐받는 렉카 ㅅㄲ들의 관행이 고대로 드러난 녹취가 아닌가 함. 대체 구제역보다 김세2가 1푼이라도 나은점이 뭐가 있음, 오히려 김세2가 구제역 위에서 군림하는 더 악랄한 인간이 아니였나 싶음.
https://www.youtube.com/watch?v=Kfh8n5cxTyQ
위너스 사기코인 혐의 최승정 대표 세탁 방송 후
구제역: 아 오늘 대박나셨네요,
김세2: 아 길긴 했는데 뭐 할 수 없지. 뭐 워낙 최승정씨가 편집없이 다 틀어달라고 하니까.
구제역: 역시 대표님은 서울대 메이져 언론사 출신은 스킬 자체가 다르네요 ㅋㅋ
김세2: 최승정쪽 사람들이 완전히 김세2한테 말려들었다..또 막 뭐라고 한대서.. 아니다..사실 난 중립적인 척하면서 너를 도와주는 인터뷰를 한거다. 걱정마라 네가 그렇게 했지. 뭐 시간잡아서 나중에 보자고 했으니까 같이 봐요.
구제역: 대표님 수고하셨습니다.
그 세탁 인터뷰는 지금도 가세연의 동영상중에 남아있음 ㅋ
그런데 이렇게 사이가 돈독했던 두명이 완전히 틀어진 이유가 뭘까? 7월 10일날 쯔양 렉카사건 폭로 방송(구제역이 이 방송때문에 최악의 렉카로 알려지게 됨)이 나가기전에는 참으로 돈독했던 두명에게 무슨일이?
https://www.youtube.com/watch?v=CtDIv1l3U_c&t=8s
이 통화들은 그 7월초 통화 녹취록임, 역시 김세2가 구제역에게 돈빌려오라는 지시부터 시작된다.
7:40부터
김세2: 우리집을 쳐보니까 한 20억 정도 하더라고요. 내가 사는 집이
구제역: 네네네
김세2: 그러면 우리집 담보로 서초 XXX 담보로..20억을 빌릴 수 있는지 좀 물어봐주세요
구제역: 저 예비(예비회장)말고 다른 사람들한테도 다 물어볼게요
김세2: 어 오케이 오케이 20억으로
구제역: 네네
며칠 후 다시 통화
김세2: 김XX 이라는 사람은 뭐하는 사람이에요?
구제역: 그 사람은 건설사도 전에 했었고.. 지금은 룸싸롱 같은 곳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세2: 룸싸롱 운영하는 놈이야?
구제역:: 네 무슨일 있어요? 제가 카톡 보내놨거든요, (김세2에게) 연락하지 말라고
김세2: 아니 하지 말라고
구제역: 제가 연락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대표님 귀찮아하시고 화내신다고
김세2: 그냥 가만히 좀 있어, 좀 나대지 좀 말라고 가만히 있으라고 아까 이야기하지 않았나??
구제역: 네 무슨일이신데요 대표님?
김세2: 아니 이 ㅅㄲ가 아까 연락이 왔을때..
구제역: 네..
김세2: 아니 당신하고 이런 이야기하는 거 자체가.존나 짜증이 나네 ㅆㅂ 내가 우스워?
구제역: 아니 대표님이 우스우면 제가 이렇게 하겠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대표님?
김세2: 그냥 가만히 있으라고!!!
* 아마 이렇게 틀어진 이유는 구제역에게 돈을 빌리라고 지시했으나 구제역 조차도 애당초 능력밖이라 돈을 구하지 못하는 와중에 괜히 자신의 신상과 치부?가 자신이 평소에 하급인생이라고 여겼던 구제역 주변사람들한테까지 퍼지는 것 같아서 순간 꼬라지가 나서 인듯하다. 암튼 이 이후로 구제역과 또 다른 통화내역은 발견되지 않는다. 그리고 그후 김세2는 쯔양 사건을 터트려서 구제역을 날려버린다.
그 후 쯔양의 과거를 들춰내며 폭로 방송을 이어가면서도 집요하게 가세연 출연 및 인터뷰를 요청하는데 이건 하는 짓이 딱 최승정 건과 흡사하다, 그런데 쯔양은 김세2에게 굴복하지 않고 오히려 김세2를 고소해버렸다. 과거 같으면 쯔양도 김세2에게 인터뷰를 해주면서 세탁 인터뷰의 댓가로 김세2에게 돈봉투를 상납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풀린 구제역의 핸드폰에 들어있던 녹취통화의 파일수가 약 1만 7천개라고 한다, 앞으로도 이것보다 심한 사례들이 계속해서 나올 것으로 보인다.
다만 웃긴 점은 현재 구제역과 카라큘라, 전국진 등은 쯔양 사건과 관련된 이들은 모두 구속되어 구치소에 있는데 김세2만 나 홀로 풀려나 자유롭게 방송을 하고 있다는 거다.
김세2의 가로세로연구소는 그동안 여러 유명 인사, 특히 연예인들의 약점을 공격하여 그 피해자와 집안을 풍비박산키고 자살시키고 만일 상대방이 돈봉투를 내미는 등 댓가를 지불하지 않으면 대상으로 지목된 이들의 모든 사회성, 존재성을 말살해버리는 대한민국 최악의 렉카방송이다. 그런데 이 ㅅㄲ만 공권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이유가 뭘까?
바로 아래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는 게 아닐까?
김세2에 대한 응징 없이는 이나라엔 정의도 법도 없는거다.
첫댓글 머리가 있으면 본인도 얼마 안남았음을 알아야겠죠 ㅎㅎ
그러니 더 발악 할수도 있죠.
뭐 나름 뒷백이 있으니 저러는거겠죠.
가세연은 처음 등장부터 좋지 안게 봤는데 쯔양이슈때 알바들이 많은지 아니면 나름 악질 이미지세탁이 어느정도 되어 있어서 그런지 카라큘라나 구제역 같은 사이버 렉카인데 댓글은 옹호하는쪽이 많더군요.
세의야 잔치국수좀 먹게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