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에 근무하는 제친구한테 들은 얘기인데, 지금 전교조에서 정부를 상대로 방학중 수업연구수당을 달라고 요구하고 있다더군요. 참고로 교사들은 방학때 놀아도 월급 그대로 다 받고 만약 보충수업을 하면 보충수업비 따로 받습니다. 그런데 그거와 별도로 방학때 수업연구 수당을 내놔라고 요구를 하고 있다는군요. 물론 방학때 고시원에서 자신이 가르치는 과목 전문서적펼쳐놓고 열심히 공부하는 선생님들을 본적이 있지만 그런 선생님이 대한민국에 과연 몇분이나 될까요 ? 그런 극소수 선생님들을 위해 국민들이 낸 세금으로 엄청난 예산을 편성해서 교사들에게 "방학중 해외여행 수당" (전 이게 정확한 명칭이라 생각됩니다)을 지급하는게 과연 옳은일일까요 ? 지금 각 시도에 있는 전교조 지부 사무실, 민주노총 지부 사무실 임대료도 정부에서 다 내주고 있습니다.
첫댓글 나라가 어려운 시기에 또 수당을 달라고하는 전교조를 보니 열받네요...임대료까지 제공하는 정부를보니 한심합니다...이러니 나라꼴이 잘돌아가겟습니까...
벌레만도 못한 놈들.
박근혜 한나라당 대표님 말맞따나 전교조에게 아이들 맡기면 안되여. 학부모님들이 나서서 유능한 교사를 지키기 위한 교원평가제도 하고, 이념에 세뇌된 전교조는 교단에서 추방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