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고기는 출처, 유통경로가 어디인지 추적이 안된다. 왜냐! 관련 법안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했기 때문이다.
보수측(자칭 보수진영) 대통령 윤석열은 어느 날 뜬금 없이 개고기 금지에 대해 강한 입장을 취하며 금지 시킨다. 보수측 지지층에서 고령자들이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그나마 남아 있는 개고기 수요층은 고령자들이다. 이 소수의 지지층이 유의미 하지 않다고 해도, 굳이 안건들여도 손해볼 것 하나 없던 부분을 굳이 건드렸다. 갑작스러운 법안 발표에 개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도 '굳이 저럴 필요가 있나?' 라는 입장이었다.
혹자들은 윤석열 대통령 부부가 자식없이 개들에게 애정을 주며 살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이다 라는 말들을 하고는 한다. 근데 정말 그런 단순한 이유가 다일까? 대통령 당선 전부터 물어뜯을 거리만 찾던 사람들에게 저건 아주 좋은 먹잇감이였을텐데? 지지율도 간당간당 하는 처지에?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온 사람들은 윤석열 대통령이 '바보' 가 아니라는 걸 다 안다.
자, 이 글을 읽는 사람들 중에 혹시 개고기 어떻게 생겼는지 아는 사람이 있나? 털 벗겨놓은 개 말고, 육질 형태 말이야.
돼지고기도 대충 보면 알지? 소고기도 보면 알고 닭고기는 말할 것도 없고 오리? 닭보다 진하고 기름기 많으면 오리지.
근데 개고기는 어떻게 생긴지 알아? 모르지? 본 적 없잖아? 봐도 기억이나 나? 몇번이나 봤다고?
-??? 이거는 무슨 고기에요? 처음 보는데 -아~그거...개고기에요 -아 개고기요? 정말? 처음보네~ ㅋㅋㅋㅋㅋㅋ 한국에 우위안춘이 과연 한명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