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은 아반떼 09년식 럭셔리구여~ 11월에 구입햇는데 마후라끝쪽에 한쪽만 녹이 심하게발생해서 예약하고 갔었거든요
다른분들은 마후라 녹땜에교체도 많이하셨다 그러시더라구요
전 교체는 생각도안하구 그냥 녹이 많이슬엇으니까 왜이런지 이게정상인지 그것만 확인할려구간거거든요~
왜이러냐고 물으니 설명을해주는데 설명이 아니라 무슨변명도 아니고..
마후라 재질이 다 같은게 아니고 비싼차들은 녹이나 변형이 좀더 오래버틸수도잇고 ..아반떼는 싼차라서 녹이 다른차보다
빨리 생길수도있다 머..그런식으로 말을하더라구요
그리고 말할때 고객님도 아니고 "고객은~" "고객은~" 그러고요 저보구요 차라리 손님은 이러지 ㅡㅡ
암튼 너무 싸가지없엇어요
흙받이 가지고간김에 차띄운김에 달아달랫는데 볼트도 제대로 못풀고 버벅대길래 됏다고 나중에 카센타가서 엔진오일갈때
달아달라 한다그러니까 "바퀴떼고하면돼요~이정도는 서비스해줄수있는데?" 어이가없어서
암튼 시간도아깝고해서 그냥나왓어요~
차라리 동네카센타가 천배 낫겟네요
참고로 청주현대서비스센타 엿슴다 하이테크 팀이엇던가...
첫댓글 교육을 제대로 안받은 직원인가 보네요
그러게요... 좀 이상햇어요
음......그건몰랏네여 ㅠㅠ
거긴 용역 현대 써비스에여 직영점이 아니라서 잘몰라요 한마디로 간판만 달고있는셈이지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