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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KE NEWS 스크랩 [2014신차소식]어제 혼다 욕했던거 취소;; RCV1000R 전격공개! 자세한 정보 및 바탕화면용 고화질 사진+ 테스트 동영상 추가!
정중사/정기범 추천 1 조회 2,718 13.11.08 16:54 댓글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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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11.08 16:58

    첫댓글 하지만 살돈이 없어요 ㅜㅜ

  • 작성자 13.11.14 19:09

    저도 ㅜㅜㅋㅋ

  • CBR1000RR 때문에 대량양산 모델은 나오지 않을꺼야.
    만약 나중에라도 V형 엔진으로 나온다면
    CBR을 대체하는 형식을 취하겠지.
    생각해보니 2001년쯤에 V5엔진 CBR이 나올거라는 기사를(일본잡지) 봤던 기억이 난다.

  • 작성자 13.11.14 19:09

    흐흑 ㅜ.ㅜ 안되요 형 ㅠㅠㅠ VTR SP1처럼 1000rr과 병행으로 V형 엔진이 팔릴 여지는 없는걸까요...?

  • 13.11.08 17:58

    죽이네요^^아우 멋져^^

  • 작성자 13.11.14 19:09

    ㅎㅎㅎ 그림의 떡이죠 ^^:;ㅋ

  • 13.11.08 18:17

    바이크는 역시 혼다가 젤 잘만드는거같아요ㅋㅋ혼다홧팅~

  • 작성자 13.11.14 19:10

    사실 가장 진보한 기술과 보장된 신뢰를 얻고 있는게 혼다인데, 요새 양산차에선 영~~~;

  • 13.11.08 19:04

    스토너도 덤으로 돌아오길 ㅋㅋ

  • 작성자 13.11.14 19:10

    ㅋㅋ 저도 그 생각 했슴다~!

  • 13.11.08 20:08

    갠적으로 디자인이 별로군요

  • 작성자 13.11.14 19:10

    으음~ 디자인은 개인취향이지만 전 저 성능에서 디자인을 논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_+bㅋㅋ

  • 13.11.08 22:15

    풀린다해도 일반서민이 다가서기엔 어려운 가격이군염 ㅠㅠ

  • 작성자 13.11.14 19:10

    넵. 그래도 공도에서 볼 수 있음 좋겠어요 ^^*ㅋ

  • 13.11.09 00:41

    쩌네요..ㅎㅎㅎ

  • 작성자 13.11.14 19:11

    쩔죠!? 역시 혼다;

  • 13.11.09 02:14

    기계의 성능을 라이더의 성능으로 착각하시면 안되요~~무엇을 타냐가 아니라 누가 타냐가 중요합니다 ㅎㅎ 영암 랩타임 c600보다 느린 스천 오너입니다 ㅡ.ㅡ

  • 작성자 13.11.14 19:11

    착각하진 않지만, 우선 라이더의 능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다 받아 줄 수 있는 머신의 존재라는 것 만으로 가슴이 벅찹니다 ㅠㅠ

    p.s 유명산에서 시티백보다 느린 천알알 오너드림....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11.14 19:12

    !!! 전 스토너가 우승한다에 제 오른손목을 ^^;;; ( 복귀 안할테니 제 오른손목은 안전하겠쭁~! >.<ㅋㅋ;; )

  • 13.11.09 13:59

    우리나라에 안들어올 확률도 없잖아 있다던데.... 그건 그때 되어봐야 알겠죠 ^^;;

  • 작성자 13.11.14 19:12

    음~네~ 아직 공도용 발매 예정인지 아닌지도 발표 안되었으니 ^^:;ㅋㅋ

  • 13.11.14 21:09

    CBR1000RR SP랑 헷갈렸네요.... 모바일 카페로 보다보니;;;

  • 13.11.09 16:26

    1억이 넘는 가격책정이면 아무래도 국내에는 들어오기 힘들겠네요...
    혼다에 V4엔진을 2~3년후면 다시 맛볼수 있겠구나 싶었는데...^^;
    1억이상이면 ㅎㅎㅎ가격도 그렇다보니 뭐 있어봐야 국내에 있던 750보다 더 없거나 없을수도 있다고 예상을..ㅎㅎ
    일반인들이 혼다의 V4심장을 느껴보려면 저게 나온다고 한들..계속 알뷔나 타야겠네요..ㅎㅎㅎㅎVFR800이나...ㅎㅎ

  • 작성자 13.11.14 19:13

    ㅎㅎㅎ 그나마 일반공도용으로 풀리고, 1억 4천~8천 사이라면 한,두대 정도는 들어올 것이라고 희망적인 예상(?)을 해 봅니다 ^^;;ㅋ

  • 13.11.09 17:43

    RCV1000R도 RC213V처럼 일반 판매가 당연히 안 되는 프로토타입입니다. 단지 오픈 클래스의 취지에 맞게 비용 절감을 위해 내놓은 염가판입니다. 그래도 가격은 역시 10억 정도로 예상됩니다.
    뉴매틱 밸브는 소재가 아니라 말 그대로 진공압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두카티는 뉴매틱이 아니라 데스모드로믹이라는 장비입니다.^^
    그나저나 저 머신의 레플리카가 나온다면 꽤나 인기를 끌겠습니다만...윗 분의 말씀처럼 cbr1000 이놈이 붕 뜨게 되는 격이니 쉽지는 않을 겁니다.

  • 작성자 13.11.14 19:13

    아아 데스모드로믹 밸브와 누매틱 밸브의 차이를 정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어쩄든 둘다 밸브 개폐 조절하는 스프링이 없다는게 공통점인거 맞죠? ㅎㅎ;

  • 13.11.10 11:02

    17억 정도 예상하던데요 ㅎㅎ

  • 작성자 13.11.14 19:15

    그건 MotoGP 팀들 대여료, 2년간 정비 및 유지보수 관리비용 포함으로 알고 있습니다 ^^;; 만약에, 정말, 만~~약에 일반 공도용으로 나와만 준다면 데스모와 비슷한 가격인 1억 4천~8천 정도에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14.08.20 14:57

    마그네티마렐리. 페라리랑 두가티에 인젝션이랑 ecu만드는 회사로 알고있습니당...

  • 작성자 14.08.20 15:13

    오호오호!! 뭔가 멋있어 보이네요... ''; 부품제공업체가 페라리랑 두카티라니...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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