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나간 모래내시장 벙개모임..
전날 인천부천 일탈방의 벙개모임서 시체가 되도록 술을 마시고 집에서 술이 덜깬 상태서 아침겸 점심을 간신히 먹고
심심하던 차에 서울방 모임에 나가봤습니다.
모래내시장에 도착하니 이미 1차 닭발은 파장하고 2차로 옮겨간 장소는 횟집이네요.전 2차부터 참석했습니다.오후 3시 10분이 넘어가는 시점부터....오늘 모임의 시작은 12시부터입니다.
▲ 오늘 모임의 벙주인 싸이코(훈)님입니다.
▲ 이게 무얼까요?
▲ 모임에 처음 나오신분입니다.행복한미래님.음식 담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죠?
▲ 주홍색 가디건을 입은 처자도 오늘 모임에 처음 나온 분으로 초롱소녀라고 합니다.
말 하는게 아주 재미있는 참~한(?) 아가씨입니다.
▲ 먹음직스러워보이죠? 그러나 저에겐 그림의 떡입니다.이런 물컹한 것에 제가 좀 약합니다.
▲ yippee님! 난 오늘 처음 뵈는줄 알았는데 전에 제가 진행한 베어트리파크 당일여행에 참여했었네요.
킄..못 알아봐서 미안합니다.담에 이태원에 한번 마실 가보겠습니다.
▲ yippee님 곁에 계신분은 행복한미래님하고 한지붕 아래서 같이 산다고 하네요.ㅋ
전직이 의심스러울정도로 개그끼가 매우 충만한 분입니다.덕분에 오늘 많이 웃었습니다.
▲ 참이슬 오리지날??? 참이슬 짜가라고 적힌것도 있나요?
▲ 저 누런색 액체는 알밤 막걸리입니다.그런대로 먹을만했습니다.
▲ 좌측은 장수막걸리,우측은 알밤막걸리
▲ 맨앞에 소주잔을 필두로 뒤로 돼지머리눌린고기,순대국...
생선,동그랑땡,오색전..이런것은 보통 명절때나 맛보게 되는데 오늘 미리 맛을 봤네요.
12시부터 시작된 모임이 마지막 사진 찍은 시간이 저녁 6시 45분이었습니다.ㅋㅋ
인물사진은 가급적 피하고 오늘 못 나온 분들 배좀 아파하라고 음식사진 위주로 찍었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설대목으로 분주하게 바쁜 사람사는 냄새 물씬 풍기는 모래내 재래시장골목에서의 색다른 벙개모임!
교통이 복잡한 시내 중심가가 아닌 재래시장에서의 벙개모임..
나름 색다르고 조촐한 인원이 모여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모임을 주최한 싸이코(훈)님 오늘 수고했고 오늘 만나 뵌 회원님들 너무너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010년 2월 7일 일요일 투어짱
첫댓글 ^^*즐건모임 이셨군요~^^*
넵.매우 Happy한 모임이었습니다.
술이 무서워서;;;ㅋㅋ
저도 술이 무섭습니다.그러나 술이란 존재는 사람을겁게도 만드는 마력을 갖고 있네요.
하 일찍 올려주셨네요 ^^ 어제 정말 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첨으로 낮술을 마시고.... 훈님때문에 동네 맛집도 여러군데 알았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옛날 살았던 이태원에서도 함 봐여~~
넵.거운 시간이었습니다.저도 담에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빠른 후기요~~투어짱님 차타고 갔어야 했는데 후회 막급했음당~~~ㅠ.ㅠ
yippee님의 살싸..꼭 보고 싶습니다. .
좋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 너무나 즐거웠습니다...다음을 또 기약합니다...^&^;
소개팅!!
ㅎㅎㅎㅎ....네..^&^;
너무 재미있으신분 집에가서 일기쓰신건 아닌지.. 담에도 많은 유머 부탁합니다.
일기 당근 썼지요...ㅋㅋㅋ...
ㅋㅋ 만나서 반가웠어여 ^^
담엔 차를 버리고 와서 본격적으로 마셔봐야징..
쑥아 너도 담에는 꼭 합류해라..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네용~~낮술이라..ㅋㅋ넘 젬나게 노신거같아 부러버용..ㅎㅎ
아주 유쾌,상쾌,통쾌한 시간이었습니다.오는자 마마구마구 환영하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맛있게 잘 먹고 들어가서 좋았어요 ^^
이쁜 초롱소녀님 술이 쎄서 초롱소녀인가... 꼭 여행에 참여하세요.투어이 진행하는 여행은 좋은코스만 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