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말이 많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면 그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는지? 흠..둘다 막상막하라곱..사람에 따라 틀린거라구 생각함!
69. 죽으면 천국에 가리라고 생각하는가? 못갈듯 싶다..
70. 공중전화를 통해 얼마치까지 통화해 봤는가? : 5250원..전화카드 다될까지..
71. 왜 가가멜은 스머프를 먹으려고 할까?: 스머프가 가가멜을 못먹으니깐;.ㅋ
72. 자신의 외모가 부담스러울 때는?(있다면 ): 하하 없다면..
73. 자신과 가장 비슷한 이미지의 동물은?: 원숭이?닮았나 암튼..내가 보기엔..없는거 같지만은..
74. 지하철이나 전철에서 자리 양보를 강요하는 노인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가식 아닌 진심으로 양보할 마음이 있는가?: 자리양보를 강요하시는 분들을 본적이 없어서 모르겟지만... 보믄 양보해준다 다 부모님같은 분들이라서..
75. 시체 닦는 일에 도전해 볼 생각이 있는가?있다..한번쯤은..~ 한구에 20마넌인가 준다는..ㅋ
76. 쌍꺼풀이 있는 이성과 없는 이성 중 자신의 타입은?: 있어두 없어두 좋은..ㅋ
77. 성형수술한다면 고치고 싶은 부위는?: 눈?
78. 발렌타인 데이 때 쵸콜렛 줘 본 경험이 있는가?남자라서 사탕빡에 안줘바따
79. 자신의 목소리는 어떻다고 생각하는가?: 靑...맑다는..소리가 작다는..
80. 이지메를 당한 경험이 있나요? 이지메를 시킨 경험은?: 다행으로 둘다 없다.ㅋ
81. 가지고 다니는 사진이 있는가? 그렇다면 사진 속 주인공은? : 없어요..지갑이 없는관계로~
82. 젤..받기 싫은 선물은? 없다 다 좋타~!
83. 이 세상 남자(여자)들에게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메롱~!
84. 소크라테스의 아내인 크산티페는 대단한 악처였다고 한다. 백수였던 소크라테스는 돈도 못 벌어와서 크산티페에게 거의 매일 쫓겨났다고 한다. 쫓겨나면서 아무 말도 못하는 소크라테스가 더 불쌍한가, 아니면 무능한 남편을 둬서 혼자 밥벌이하는 크산티페가 더 불쌍한가? 동급이답;~
85. 자살 충동같은 걸 어떻게 자제하는가? 그냥 묵묵히 가만히 꼼짝안쿠 있는다..
86. 눈물이 계속 나올때 슬픈 음악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가,아님 더 슬퍼지는가? 슬퍼진다..
87. 신의 존재를 믿는가? 세상에 신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88. 엄청난 소나기가 내리는 오후에 우산없이 걷는 사람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청승맞게 왜 비맞구다녀.. 언넝 뛰어가서 피하지..
89. 항상 웃고 있는 여자가 좋은가?아님 슬픈 듯 분위기 있는 여자가 좋은가?:
웃고있는여자.
90. 자신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면 누구를 찾겠는가? 아직까지는..
91. 투명인간이 된다면?(목욕탕 간다는 거 빼구) 은행을 턴다...ㅋ
92. 시각과 청각 그리고 소리를 낼 수 있는 능력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한다면?:
다 포기 못함..절대..네버....
93. 친구가 사람을 죽였다면서 숨겨달라면 숨겨줄 것인가? 진짜 친구라면 숨겨줄것이다..아니라면..
94. 가장 외로울 때는? 집에왔을때 썰렁한 냉기가 돌떼~
95. 만약 자신이 못 생겼다고 남들이 말한다면? 그래 마자~!
96. 약속 시간을 몇 분까지 기다릴수 있나?: 3시간.
97.'칭찬합시다'출연한다면 누구를 칭찬하겠는가? 그다지..흐음..;;
98. 지금 기분이 어떤가요? 흠..이제 거의 다써따는..ㅋ
99. 인생좌우명? 하면된다?ㅋ
100.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다~~아!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일본어 자격증딴다..아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