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8시간 근무~* 요양원 D근무땐 9시 시작~ 19시 퇴근 N근무 때는 7시 근무 시작~익일 09시까지 이곳 근무는 8시간이니 일을 해도 시간 여유가 있습니다.
7시 시작~ 15시 퇴근.. 시간 여유가 있어 대구인이 자랑하는 앞산 정상을 밟고 왔습니다. 지난번엔 안일사 쪽으로 하여 전망대까지 올랐었는데 어제는 그때보다 좀 더 서둘러서 정상을 밟고자 하였네요. 힘이 들면 다음 근무날에 피곤할거라 쉬운 방법으로 케이블카를 타고 1km정도를 걸어 올라 정상을 밟고 왔어요.
수도없이 보고 들었던 낙동강 전투.. 그 강도 보았습니다. 늦게 올랐기에 해넘이까지 보고 하산 하였네요.
첫댓글 만반의 준비를 다 해 갖고 가셨네요
스틱까지요
열심히 일한자에게 특식을 대접하는 느낌의 풍국면 같고
참 맛나 보이네요
힘듦이 점점 줄어드는 날들이 되시길 빕니다~^^
해넘이까지 보려니 날은 바람불어 춥고 시간은 많이 남았고 해서 기대감 없이 그냥 시간 때울 장소쯤으로 생각하고 들어가 주문을 하였는데 어찌하다 보니 주문 실수로 국수가 곱빼기로 나왕ㅎ어요😅 남기기 아까웠지만 그래도 차림은 참 맛나게 보였고 맛도 좋았어요.
일이 익숙해져서 힘은 들지 않아요^^*
오늘로 병동 하나가 또 운영 중지 되었어요. 입원 하시는 분들보다 퇴원하시는 수가 많음이 표가 나 다행이라 여기며 일하고 있어요🤗
건강관리를 참잘하시는것같네요 산책하며 힐링시간도가지시구요 ㅎ
진짜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이름은 들어봤지만 이산이 대구에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이름 참 정겹게 들려요 앞산 ~~~ㅎ
건강히 잘 지내시다 올라오셔용
생명샘
꾸~~~~벅
앞산이라 해서 동산인줄. 알았답니다.
그런데 서울의 관악산 보다 높은 660m네요😅
생각보다 산도 높고 능선도 길어 깜놀 하였답니다. 어쩜 이리 대도시를 품은 산이 있나 싶었어요. 일은 이제 익숙해서 잘 지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