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교회는 다윗의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따를 수 있을까요? 이는 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통해 장차 안상홍님께서 이루실 일들을 다윗의 생애를 통해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교회가 이 모든 것을 믿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믿기 때문입니다.
평행이론(parallel life)이란 서로 다른 시대의 두 사람이 일정한 시간 차이를 두고 같은 운명을 반복한다는 운명의 규칙으로, 프랭크 조셉이라는 고고학자가 학설을 내놓음으로써 알려지게 되었습니다.조셉은 자신보다 100년 앞서 아틸란티스 시대를 연구한 이구나치우스를 조사하던 중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자신과 이구나치우스가 학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생년월일이나 일상적인 면까지 100년의 시차를 두고 동일한 삶을 반복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국 자신뿐만 아니라 링컨과 케네디 등 역사적인 사례를 모아서 평행이론이라는 학설을 발표하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그 이론의 대표적 사례인 미국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과 존 F. 케네디의 경우를 살펴봅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흥미로운 부분은 링컨과 케네디의 후임대통령의 이름이 존슨이었고, 두 대통령의 암살범들은 모두 정식재판 전에 살해당했습니다.그런 점에서 어떤 이들은 두 사람이 100년의 시차를 두고 같은 운명을 반복했기 때문에 케네디 대통령도 암살당할 수밖에 없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물론 우연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이런 비슷한 내용을 성경에서도 찾아봅니다.다윗과 예수님의 사례가 그렇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호 3장 5절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성경의 예언을 보면 다윗이 죽은 지 200~300년이 지난 후에 기록된 호세아서에는 마지막 때에는 다윗 왕을 구해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윗 왕은 예수님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사 9장 6~7절 "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눅 1장 31~32절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과연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알려주신 예수님은 초림과 재림을 통해 육적인 이스라엘 2대 왕이었던 다윗이 걸어간 왕위의 길을 그대로 반복하여 예언을 이루는 삶을 걸어가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이끌어주시고,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이 누군지 알아볼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진리가 사라진 현실에서 두 번째 오신다는 예언의 말씀을 주셨습니다.(히9:27)
안상홍님께서는 초대교회의 진리를 그대로 회복시킨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의 구원의 사역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패스티브닷컴
시온성,하나님의교회
첫댓글 진리가 사라진 현실에서 두번째로 오신다는 예언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너무나 오묘하게 일치하는 다윗과 예수님, 그리고 재림 그리스도의 관계 확실한 하나님의 역사는 지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통해서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은 정말 오묘하지요~ 하나님이 아니시고는 정말 이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