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절차 맞다, 아이들 상처받지 않길" [전문]
기자명 황효이 기자 사진(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뉴시스 입력 2023.10.31 17:42 수정 2023.10.31 18:31 댓글 0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남편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이혼하는 가운데 직접 심경을 밝혔다.
방송인 박지윤
방송인 박지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44)과 남편 최동석(45)이 결혼 14년 만에 갈라선다.
박지윤은 30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 법률사무소를 통해 제주지방법원에 이혼 조정을 접수했다.
이와 관련 박지윤은 31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앞선다"며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며 서로 비난하기보다는 이혼 절차가 원만하고 조용하게 마무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갑작스러운 부모의 일로 상처받을 아이들이 확인되지 않은 말과 글로 두 번 상처받는 것은 원치 않는다"며 "저를 비롯한 두 아이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힘든 시기에 반가운 소식을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앞으로 방송인으로서 더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보답할 것이며, 두 아이의 엄마로서는 더 많은 사랑과 노력을 쏟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끝맺었다.
방송인 박지윤(왼쪽)-아나운서 출신 최동석
방송인 박지윤(왼쪽)-아나운서 출신 최동석
박지윤과 최동석은 2004년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다. 4년 열애 끝에 2009년 11월 결혼한 이들은 1남 1녀를 뒀다. 2020년 최동석의 건강 문제 등으로 인해 제주도로 이사했으나,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박지윤은 2008년 KBS 퇴사 후 <크라임씬>, <여고추리반>, <피의 게임>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내년 1월 공개되는 <크라임씬 리턴즈>에 출연할 예정이다.
최동석은 2019년부터 KBS <뉴스9>를 진행하다 귀에 이상이 생겨 이듬해 하차 후 퇴사했으며, 올해 7월 책 <말이 힘이 될 때>를 출간했다.
이하 방송인 박지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지윤입니다.
오랜 시간 저를 비롯해 최동석 씨와 저희 가족을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셨던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앞섭니다.
저는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절차가 원만히 마무리되기 전에 알려지게 되어 송구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길 바랍니다.
아울러 갑작스러운 부모의 일로 상처받을 아이들이 확인되지 않은 말과 글로 두 번 상처받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 이에 향후 저를 비롯한 두 아이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와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
긴 시간 여러 창구를 통해 여러분과 소통해 왔지만, 오늘처럼 입을 떼기 어려운 적이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 같습니다.
힘든 시기에 반가운 소식을 전하지 못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방송인으로서 더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보답할 것이며 두 아이의 엄마로서는 더 많은 사랑과 노력을 쏟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NS 기사보내기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스토리(으)로 기사보내기 카카오톡(으)로 기사보내기 네이버밴드(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이메일(으)로 기사보내기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11월 12일까지
Editor's Pick
최신기사
Weekly Ranking
1 [스페셜]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을 위한 제안 ②
2 2023년 11월 띠별 운세
3 전청조 아버지도 사기 지명수배범?…“너무 닮고, 부녀 수법이 똑같다”
4 이 달의 주목할 만한 콘서트
5 2023년 11월 별자리 운세
6 [스페셜] 아름다운 바디 실루엣을 위한 제안 ①
7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 최동석과 결혼 14년 만에 파경…“이혼 절차 밟는 중”
8 박지윤 "최동석과 이혼 절차 맞다, 아이들 상처받지 않길" [전문]
9 [포토뉴스] 국민가수 이솔로몬 콘서트 '시리고 텁텁한 가을' 현장
10 2023년 10월 30일 띠별 운세
Today's Pick
news talk
조국, 전청조 ‘I am 신뢰’ 포스팅… 4시간만에 수정 해프닝
style tip
력셔리 뷰티 인 패션 ②
living tip
지금 꼭 가봐야 할 힙당동 핫플
cook recipe
[오늘의 요리 1174] 우엉주먹밥
travel pick
[여행작가 이신화의 유럽 인문 여행]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 도시, 하이델베르크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6 Monthly Ranking
1 [단독 인터뷰] 펜싱 남현희·15세 연하 재벌 3세 전청조, 만남·열애·결혼 풀 스토리 최초 공개
2 [단독 인터뷰] 펜싱 남현희 “전청조에 완전히 속았다”
3 트로트 가수 A씨, 사망설에 안부 확인 댓글 쇄도…댓글창 폐쇄
4 [단독 인터뷰]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알고 만났다…남녀 신분증 두 개”
5 '편스토랑' 송가인, 편셰프 합류…금손 요리 실력 기대
6 송가인이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세븐일레븐, ‘송가인 막걸리’ 출시
7 송가인, 아이브 안유진에 “괜찮다” 메시지… 왜?
8 26세 '미코' 출신 MBN 이연제 기자가 사망 전 남긴 마지막 SNS '뭉클'
9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에 자녀들이 나선 이유
10 국내 최초 워킹골프 도입...‘찐 골퍼’ 위한 해남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포토뉴스
추천 동영상
여서조선 8월호 커버 장영란 인터뷰
김치 연구가 배양자의 여름 별미 김치-콩잎물김치
김치 연구가 배양자의 초여름 김치-백오이소박이
[여성조선] 6월호 커버스토리-배우 한다감
[여성조선] 김치연구가 배양자의 별미김치-고수김치
[여성조선] 서울 시내 조식 뷔페 최강자는?
BACK TO TOP
하단메뉴매체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PC버전
instagram post kakaostory facebook band twitter youtube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산로 34 디지털큐브빌딩 13층
대표전화 : 02-724-6875
Copyright © 2023 여성조선.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