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두산 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
부동산 시장이 어떻게 될지 모두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중심 가치가 있는 원주 두산 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에 이목이 끌리고 있습니다.
국내 주상복합브랜드로는 명품 브랜드인 두산건설의 위브더제니스는 남다른 주거 문화를 이끌고 있는 가치 있는 공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원주시 원동 129-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에서 지상 24층의 14개동이 들어서게 되는데 59타입이 71세대, 74타입이 174세대, 84타입이 707세대로 총 1167세대가 들어서게 됩니다. 이중 일반공급이 952세대로 오픈되었습니다.
원주 두산 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에서는 재개발, 재건축으로 주거 환경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완료시 신흥 주거벨트가 형성될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하였는데 주변에 재개발 구여만 4구역, 재건축도 3개구역으로 앞으로 총 7500여세대가 개발 진행중에 있어서 살기 좋은 지역으로 개발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원주시는 강원도 전체 인구 대비 23%를 차지하고 있어 강원도 내에서도 인구수 높기로 제일가는 지역입니다. 그럼에도 인구수나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22년 6월말 기준 아파트 미분양이 한건도 없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원동은 20년 이상 아파트 비율이 100%로 이주 희망 수요가 많아 신규아파트에 대한 대기 수요가 존해하는 것입니다.
강원도 및 원주시는 매매 및 전세 시세가 19년도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해왔으며 배규제지역이라는 장점이 있어 매매시세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원주 두산 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 주변 전용 84타입 기준 매매가가 이미 3.7~5.3억원으로 시세사 형성되어 있어 위브더제니스가 가지는 가치를 감안하여도 충분히 가격적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원주시는 세종과 부산 다음으로 청약경쟁률이 높은 곳으로 분양시장이 활황세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1년~22년 원주시 분양단지 청약접수 6.4만건 이상으로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만봐도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원주 두산 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는 이처럼 비규제 프리미엄을 가지고 원주도심 재개발, 재건축의 프리미엄과 압도적 규모와 시설의 고품격 커뮤니티가 가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대단지 브랜다가 될 것 입니다.
원주 두산 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에서는 원주가 아파트의 비율이 높지만 자가 비율이 낮고 주택 노후화 진행이 되어 신규수요가 넉넉하고 실수요자 위주이기 때문에 눈여겨보야 한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원주 두산 위브더제니스 모델하우스 인근 2km 이내 원주시의 주요 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과 인프라 안에서 살고 싶은 공간이 되어 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