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끝에 갤럭시탭 S8 울트라 구매 결정..!
내일이나 금요일쯤 도착하지 싶습니다.
최근 GOS 사태 등으로 고민이 많이 되긴 했지만 넷플이랑 전자책 보는데는 무리 없을 것 같고 아이패드는 SD카드가 장착이 안 된다는 점이 커서 그냥 이걸로 가기로 해씀.
문제는 샘숭이 요즘 제정신이 아닌 모양인지라 갤탭S8을 사면서 충전기를 안 넣어주는 행보로 욕을 먹고 있다는 건데..
작년 말에 스마트폰 충전 때문에 산 USB-C 충전기는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갤탭 S8에 가장 최적화된건 45W 고속충전기인가 하는 물건인 모양인데 전 어차피 이런 건 잘 기다리기도 하고 시간은 그냥 밤에 자기 전에 충전시켜놓으면 되는 문제라 안전이나 기기 성능에 영향만 안 미치면 상관읎음.
오히려 그깟 참을성도 없이 좀 빨리 충전시켜보겠답시고 같은 C타입 충전기를 2개나 집에 놔두는 행태는 미니멀리즘의 대의에도 어긋나고 뭣보다 귀찮기 그지없다!
어쨌든 중요한 건 이건데 스마트폰 USB-C 충전기를 태블릿 충전하는데 써도 기기 수명 같은데 문제 없나여?
첫댓글 똑같은거 아닌가요?
샘숭은 자기가 애플인줄 아나? 왜 충전기를 안주지?
그나저나 이제 탭이 생기셨으니, 언제 어디서든 대문 제작이 가능하겠군요.
@시에
@Chagall
네. 저는 서피스 고2 노트북에 25w 꽂아서 씁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어흐흑... 감사합니다 대협 ㅠ
욕조에 생수병으로 물을 채우나, 머그컵으로 물을 채우나 그 차이에요. ㅎㅎ
완충 시간 차이뿐......갤탭8 완충되면 충전 자동 정지되던데요....그시간 기다리기 싫어서 전용 충전기 하나 사긴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