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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효용이론을 바탕으로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간접적으로 측정하는 새로운 방법론을 소개합니다. 이 방법론은 개인 수준에서 시작하여 1년 전에 동일한 양의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소득 변화에 대해 소비자에게 질문합니다. 분석적으로, 우리의 방법론은 기존 설문 조사 질문에 기반한 예측에 비해 사후 총 인플레이션 예측 오류가 적습니다. 우리는 미국과 14개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고주파 설문조사에서 이 질문을 했고 간접 소비자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여러 실증적 차원에서 잘 수행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지리적으로 상세하고 빈도가 높은 데이터 변동을 활용하여 개인의 경험이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중요하다는 것을 미묘한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연령과 성별은 국제적으로 다른 영향을 미치며 개인의 인플레이션과 현지 경험은 일반적으로 관련성이 높습니다. 휘발유 가격 변동에 대한 적용에서 우리는 경험한 휘발유 가격 변동이 과잉 반응과 지속성을 특징으로 하는 인플레이션 기대에 미치는 큰 영향을 식별합니다.
2022년 11월 22일 WP 22-35 DOI 10.26509/frbc-wp-202235
키워드 인플레이션, 기대, 설문조사, 소비자, 이질적 믿음
JEL 분류 코드 E31, D84, E37, E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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