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진배우려고 구매한 소니A57 판매하려합니다.
입문용 DSLR로 나온 보급기라 초보자가 사용하시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아직도 정말 많이 추천 하시는 소니DSLR중 스테디셀러입니다.
평소 일상사진이나 인물사진, 풍경사진 사진 잘 모르셔도 자동모드가 굉장히 잘되어 있어서 다 이쁘게 잘나옵니다.
특히 여친렌즈라고 불리는 1.8 단렌즈는 카페에서 인물사진 찍을때 굉장히 이쁘게 나와서 제가 자주 사용했던 렌즈입니다. (여친없어도 잘나옵니다..ㅠ)
액정화면은 180도 틸팅이 가능해서 셀프촬영도 손쉽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정식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설명서 보증서 모두 있습니다. 정품등록까지 완료 했습니다. 카메라 가방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소니정품입니다. 내부에 카메라 하나랑 렌즈한두개? 그리고 기타 액세서리들 넣을수 있습니다. 안쪽에 패드가 있어서 안전하게 이동가능합니다.
구매한지는 4년? 정도 된것 같은데 군대에 있던 2년동안은 사용한적이 없어서... 실사용은 2년좀 넘었습니다. 그마저도 집돌이라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바닥부분에 약한 생활기스 약간과 단렌즈 후드에 사용감이 있는듯 하지만 사용에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그외 모두 정상입니다. 액정필름도 붙여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첫 아르바이트로 번 소중한 돈으로 구매한 제품이다 보니 애지중지 매우 소중히 다뤄서 상태는 매우 좋습니다.
구성품은 카메라 본체, 카메라 렌즈 2개, 배터리, 충전기,렌즈필터 있습니다.
가격은 깔끔하게 2000위안에 드립니다. 배송도 가능하고 직거래는 상해교통대(서가회/민항)에서 가능합니다.
SD카드는 드리기 좀 그래서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ㅠㅠ
타오바오에서 찾아보시면 더 좋은거 몇십원 안합니다.
연락은 위챗 yello21n 이나 댓글남겨쥬세요!
아래 사진은 모두 자동모드로 직접 찍은 원본사진입니다.
사진을 잘찍는 편은 아니라 참고만 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