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기업의 경우
연봉4000언저리에 보너스해서 1000 더 받아서 5천정도 된다고 치자.
그런 친구들한테 너 돈 많이 받네? 라고 말하면 이렇게 대답한다.
"그럼 10BIRD야. 내가 회사에서 ㅈ뺑이 치는게 있는데 그정도는 받아야지. 회사도 양심이 있지 색기야"
삼성코닝의 경우
내가알기로 연봉 3600에 PS,PI치면 5천좀 넘게 받는걸로 알고 있다.
그런 친구들한테 너 돈 많이 받네? 라고 말하면 이렇게 대답한다.
"하는 것도 없는데 돈도 많이 줘서 괜히 회사한테 미안하다."
첫댓글 이해가 쉽게 가네 그정도냐?
물론 경우와 부서배치에 따라 다르지만 저런 비율이 타기업보다 코닝이 훨씬 높다
즉 어딜 가도 일이 편하고 돈 빵빵하게 받을 확률이 코닝이 더 높다는 거지
삼전에서....하는것도 없이 돈많이줘서 회사에서 미안하게 다는 인구가 코닝전체 인구보다 더 됨.
거긴 그냥 사람숫자 자체가 많잖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풀로 터지면 머하냐.. 코닝도 삼성이다.. 절대 부장에서 오래버틸수있는 분위기 아니다
코닝이 현차한테 죽어도 안되는 이유는 근속이 긴 편이 아님에도 이직할 바운더리가 크게 제한되어 있는 것이지.. 연봉은 성과포함해서 그정도 주는 곳 많지..
회사설립15년 근속 13년 이직할 바운더리는... 인정 ㅠ
이직할 바운더리는 현차도 그닥 넓지는 않아
물론 현기차 아래에 있는 중소,중견에 낙하산 타고 들어가는걸 얘기하는거면 할말은 없지만
중소,중견에 낙하산타고 들어가는게 보편적인 이직이다.. 대기업에서 이직이 다른건줄아나?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가 현대기아자동차그룹에 대다수 속해있기 때문에 현차 이직 잘 안됌
이직할 바운더리는 현차도 최악임..
현차 다 좋은데 그것이 가장 큰단점이라면 단점이라 할수 있지...
국내 유일한 자동차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어딜 가나 복불복이야... 내 친구 다니다가 그만둔넘도 있고, 어떤 넘은 개발부서 들어갔는데 정말 빡쳐서 다른 부서 옮긴 넘도 있어.... 윗놈 머가 이해가 쉽게 가냐.... 그냥 좋나 극단적으로 비논리적으로 써놓은 글이구만...
글쓴이인데 그냥 대충 웃자고 써놓은거긴 한데
내 주변 사람들은 부정 안하더라
소용없다
케바케
경험해봐야앎
ㅎㅎㅎ 저 윗말 인정..
기아 차장출신이 2차벤더 부품 공장장 하드라 ㅋㅋㅋㅋㅋ 나 현차 현직자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