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취업뽀개기-NCS,공기업,인턴,취업,공모전,대학생,토익,이력서
카페 가입하기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익명|취업고민 삼성코닝정밀소재가 얼마나 좋은곳인지 알기쉽게 설명해주마
익명 추천 0 조회 1,091 11.06.24 16:05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익명
    11.06.24 16:06

    첫댓글 이해가 쉽게 가네 그정도냐?

  • 익명
    작성자 11.06.24 16:08

    물론 경우와 부서배치에 따라 다르지만 저런 비율이 타기업보다 코닝이 훨씬 높다
    즉 어딜 가도 일이 편하고 돈 빵빵하게 받을 확률이 코닝이 더 높다는 거지

  • 익명
    11.06.24 16:07

    삼전에서....하는것도 없이 돈많이줘서 회사에서 미안하게 다는 인구가 코닝전체 인구보다 더 됨.

  • 익명
    작성자 11.06.24 16:10

    거긴 그냥 사람숫자 자체가 많잖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익명
    11.06.24 16:09

    풀로 터지면 머하냐.. 코닝도 삼성이다.. 절대 부장에서 오래버틸수있는 분위기 아니다

  • 익명
    11.06.24 16:08

    코닝이 현차한테 죽어도 안되는 이유는 근속이 긴 편이 아님에도 이직할 바운더리가 크게 제한되어 있는 것이지.. 연봉은 성과포함해서 그정도 주는 곳 많지..

  • 익명
    11.06.24 16:09

    회사설립15년 근속 13년 이직할 바운더리는... 인정 ㅠ

  • 익명
    작성자 11.06.24 16:10

    이직할 바운더리는 현차도 그닥 넓지는 않아
    물론 현기차 아래에 있는 중소,중견에 낙하산 타고 들어가는걸 얘기하는거면 할말은 없지만

  • 익명
    11.06.24 16:10

    중소,중견에 낙하산타고 들어가는게 보편적인 이직이다.. 대기업에서 이직이 다른건줄아나?

  • 익명
    11.06.24 17:19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가 현대기아자동차그룹에 대다수 속해있기 때문에 현차 이직 잘 안됌

  • 익명
    11.06.24 17:55

    이직할 바운더리는 현차도 최악임..
    현차 다 좋은데 그것이 가장 큰단점이라면 단점이라 할수 있지...
    국내 유일한 자동차회사....

  • 익명
    11.06.24 1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 익명
    11.06.24 16:09

    어딜 가나 복불복이야... 내 친구 다니다가 그만둔넘도 있고, 어떤 넘은 개발부서 들어갔는데 정말 빡쳐서 다른 부서 옮긴 넘도 있어.... 윗놈 머가 이해가 쉽게 가냐.... 그냥 좋나 극단적으로 비논리적으로 써놓은 글이구만...

  • 익명
    작성자 11.06.24 16:11

    글쓴이인데 그냥 대충 웃자고 써놓은거긴 한데
    내 주변 사람들은 부정 안하더라

  • 익명
    11.06.24 16:11

    소용없다
    케바케
    경험해봐야앎

  • 익명
    11.08.28 17:32

    ㅎㅎㅎ 저 윗말 인정..

  • 익명
    11.09.17 22:25

    기아 차장출신이 2차벤더 부품 공장장 하드라 ㅋㅋㅋㅋㅋ 나 현차 현직자다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