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휴일마다 삼진 미트 정용성 대표가 통돼지 바베큐 2마리 및 송편 떡 후원
4월 17일 (일)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김봉순 총무부장 강금덕 서기는 매주 휴일 아침 일찍 광주에 있는 삼진 미트 정용성 대표가 운영하는 사업장을 방문해 통돼지 2마리와 송편 떡을 후원받아 왔다.
이번 주는 감북봉사회(회장 임순옥) 봉사원이 통돼지 바베큐를 손질하여 결연 및 취약 계층에 전달했다.
감북 봉사회 최영숙 봉사원은 통돼지 바베큐를 전달하면서" 특별한 귀한 통돼지 바비큐 맛 좀 보시고 건강하게 코로나 이기세요.'라며 요리법도 알려 드렸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휴일 아침에 나오셔서 일손을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귀한 통돼지 바베큐가 특별식이니 조금만 맛 좀 보시게 드릴 테니 집에 가서 드십시요."라고 말했다.
감북 봉사회 유금자 감사는 배달을 마친 후 집에서 잔치국수를 준비해 대접했다. 봉사원은 오랜만에 회원과 담소 나누며 즐거운 시간에 행복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면 빠른 시일 내에 전회원이 다함께 모여 즐기며 봉사하는 일상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이번 주 통돼지 바베큐 한 마리는 4월 20일 신장1 봉사회 밑반찬 나눔 할 때 장조림용으로 쓰려고 손질한 다음 김치냉장고에 보관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강금순 총무부장님, 강금덕 서기님이
삼진미트 정용성 대표님이 후원한 통돼지 바베큐 2마리와 송편 떡을
작업하여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하남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님과 김봉순 총무부장님 강금덕 서기님!~
아울러 임원봉사원님이 삼진 미트 정용성 대표님의 사업장에서 후원한
통돼지 두 마리와 송편을 후원받아 결연 및 취약 계층에 전달에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감북봉사회 임순옥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수고하셨네요.
정용성 대표님 광주시로 사업장 이전에 후원의 손길에 차질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여전히 도움주셔서 감사드리고 최양순 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떡이 색깔이 너무이뻐서 먹고싶어지네요ㅎ
통돼지 바베큐까지 대단하셔요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