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구)회원육성법 전사육성법 전사 30~70 사냥터 공략 ※참고용
[마르]ReinerRubin5 추천 0 조회 2,751 08.08.23 20:23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8.23 21:48

    첫댓글 ㅋㅋㅋ추억의사냥터다등장 ㅋㅋㅋ드레이크밥상에 달팽이있는ㄴ데

  • 옛날에 35부터50까지 루파만 햇는데 쩝 ..

  •           ☎ 저두 그랬다는 ㅋㅋ

  • 08.08.24 13:24

    30때 피시방이블아이말고 다른데사냥터추천할만한곳은없나요?지금시쯤에서요 카니발뺴고요

  • 08.08.24 15:14

    사헬이 최고죠

  • 작성자 08.08.24 19:09

    제가할떄는 피시방 보너스 경험치가 40퍼였습니다.. 지금은 20퍼 보너스니.. 흠.. 사헬은 제가 안가봐서 모르겠음

  • 작성자 08.08.24 21:59

    현재 메이플에서는 30때 카니발 ㄱㄱ 이게 답임.. 4판에 1업인데.. 누가 파워스트라이크 노가다 뛰겠어요..

  • 08.08.24 22:13

    사헬 슬래쉬 몰이사냥 쩌는디..ㅋㅋ

  • 08.08.24 15:14

    피시방이블아이 잘오르나요? 사헬이최고일듯한데

  • 08.08.24 20:15

    밥상 최고였죠 ㅋㅋ 카고영역도필수 코스 였는데..

  • 08.08.24 23:27

    끈기잇는사람은 솔직히 30~51 카발 51~60경파 60~70 C2가 제일나아용

  • 08.08.26 16:40

    c2자리

  • 08.08.27 21:25

    이글삭제부탁 예전걸올리네 어이없는대응이라니요 님이 뭔 이상한짓을했으니 영구정지당한거 아닙니까 ~

  • 작성자 08.08.28 21:35

    단지 참고용일뿐

  • 작성자 08.08.28 21:36

    …………ː회원육성법。 나만이 알고있는 육성법과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