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밸리는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척했습니다. 그러나 기술에 정통한 일부 거주자는 인근에서 테스트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기술 산업에 익숙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자율 주행 혁명이 무엇을 할 것인지 걱정하고 있습니다.
캐니 브렌 클리 (Karen Brenchley)는 인공 지능 교육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컴퓨터 과학자이지만, 오랫동안 실리콘 밸리 거주자는 Waymo 자율 주행 차가 집 근처의 거리에서 움직일 때마다 불안을 느낀다.
Microsoft와 Hewlett-Packard에서 근무한 전 제품 관리자는 엔지니어가 나무가 늘어선 거리에서 운행 하는 로보 카 에게 어떻게 교통 흐름에 따라 결정을 내리고 속도를 늦추고 근처에서 오는 보행자에게 양보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공원. 그녀는 운전을하지 않는 수상 경력이있는 공상 과학 소설 작가 인 남편에게 자전거를 타면서 반짝이는 조끼를 입어 자율 주행 차량이 급히 활동에 빠지도록 요청했습니다.
문제는 그녀가 기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 아니다 . 그녀가하는 일이며, 초기 기술에 결함이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실리콘 밸리에서 30 년간 살았던 브렌 클리는“저는 회의적이지 않습니다. “기니피그가되고 싶지 않습니다. 남편이 기니피그가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Brenchley와 세계 기술 대기업에 사는 다른 사람들은 놀라운 실리콘 밸리 역설을 나타냅니다. 주민들은 세상을 더 좋게 변화시킬 수있는 기술의 힘을 믿지만 일상 생활에서 어떤 역할을하는지에 회의적입니다. 수많은 기술 거인의 무인 자동차가 실리콘 밸리 인근 거리에 대량으로 도착할 때 특히 눈에 visible니다.
일부 거주자는 기술이 테스트 트랙이나 시뮬레이션과 같은 제한된 설정에서 작동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는 실제 상황 (왼손 회전, 자전거 타는 사람, 거리로 도망 치는 어린이)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일부 주민들은 그것이 공동체의 구조를 유형적으로 변화시키고 심지어 위험을 증명할 수있는 형태의 혼란을 가져 온다고 말합니다. 작년에 우버 로보 카 (Uber robocar)가 애리조나에서 보행자를 강타하여 사망 한 것은 분명 해졌다.
구글 자율 주행 회사 인 Waymo는 안전이 핵심이며 회사의 최우선 과제이며 기술이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알렉시스 조지 슨 (Alexis Georgeson) 대변인은 회사의 직원과 가족이 일하고 살고 있으며 차량도 테스트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 행사에서 대중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차량은 안전하고 신중한 운전자로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라고 성명서에서 덧붙였습니다.
실리콘 밸리 유형은 작동 방식과 위험 요소를 알고 있기 때문에 고급 기술에 회의적 일 수 있습니다. 대기업의 경험이있는 부모는 자녀의 스크린 타임을 크게 단축했습니다. 일부 기술 경영진은 여성 가족이 야간에 자동차를 타고 혼자 타지 못하게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녀를 소셜 미디어에서 무기한으로 멀리합니다.
같은 회의론이 실리콘 밸리 거리에 상륙했습니다. 주민들은 여전히 앞 좌석에 안전 운전자가 있지만 무인 자동차에 대한 우려를 표하기 위해 지역 사회 회의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 게시 된 게시물 Nextdoor 토론 안전 위험.
39 세인 조지 아 자리 (George Azzari)는 Waymo의 문앞에서 마운틴 뷰 (Mountain View) 지역에서 5 년을 보냈다. 그는 차가 혼잡 한 시간에 자신의 집 근처에있는 작은 길을 따라 흔적을 형성하여 교통 체증을 막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저는 기본적으로이 작은 길에서 시간당 25 마일로 본사로 돌아 오는 많은 차를 타곤했습니다. Palo Alto 기반의 소셜 임팩트 스타트 업 Atlas AI의 최고 기술 책임자 인 Azzari는 이렇게 말합니다 . “저는 그 주변에있을 때 확실히 다른 주행을합니다.
이 지역의 기술 회사들은 인구 고령화, 오염 및 혼잡 문제, 미국 자동차 의존성에 대한 집단적 피해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자동화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운전의 위험. 경영진은 자율 주행 차가 기술의 공상 과학 혁신의 또 하나 일 뿐이라는 개념과 달리 로보 카는 사회의 행진에서 불가피하며 수동으로 운전 한 차를 말과 버기 상태로 강등 시켰다고 주장했다.
캘리포니아는 8 월 9 일의 주 통계에 따르면 63 개의 다른 회사가 주 도로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 할 수있는 허가를 부여했습니다 . , 제너럴 모터스 크루즈 사업부, 포드 제휴 Argo AI, Aurora 및 Zoox와 같은 신생 기업.
이 회사는 레이더 및 카메라와 같은 복잡한 센서로 자율 주행 차에 장비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종종 거꾸로 썰매처럼 보이는 지붕에 장착 된 장치 꼭대기에 원뿔 모양의 레이더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정기적 인 교통량으로 멈추고 시작하는 작은 SUV 또는 밴입니다. 안전 운전자는 차량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차량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테스트는 도시 거리 나 가상 시뮬레이션을 모방 한 폐쇄 코스에서 수행되지만 실제 도로는 자동차의 인공 지능에 발생할 수있는 무수한 실제 상황을 가르치는 데 필수적이라고 회사는 말합니다.
이는 그러한 테스트를위한 초기 가정 중 하나 인 실리콘 밸리에서 발생합니다. 회사는 또한 애리조나, 네바다, 펜실베니아 등 다양한 주, 도로 조건 및 운전 문화를 추가 할 수있는 다른 주에서도 출시를 시작했습니다.
로보 카 (Robocar)는 실리콘 밸리의 나무가 늘어선 교외 거리에서 흔히 볼 수있는 곳으로 캘리포니아의 상징적 인 중반 세기의 아이 클러 (Eichler) 스타일의 주택으로, 중상급 엔지니어와 기술 인력이 거주하고 아이들이 자전거와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돌아 다니는 곳입니다.
일부 거주자는 거리의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지지자 또는 적어도 무관심한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여기에있는 많은 사람들이 테크놀로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으며 부분적으로는 거리에있는 테슬라의 엄청난 양으로 시연됩니다. 또한 테스트가 진행되는 일부 지역 사회에서는 지금까지 주민들의 불만이 거의 없었으며 대부분 무료로 사건이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핫스팟 서니 베일을 테스트하는 브래드 템플턴은 도로에서 자동차를 자주 봅니다. 그는 약 10 년 전에 구글의 자율 주행 자동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들도 함께 일했다. 그는 현장 전문가 대부분이 실제 테스트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템플턴은 인간 운전자가 도로에서 벗어 났을 때 궁극적으로 전체적인 안전성 향상을 고려할 때 소수의 충돌이 허용된다고 말했다. 그는 운전을 배우는 십대들과 비교합니다.
“우리는 이들을보다 안전한 중년 운전자로 바꿀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위험이 매우 높은 운전을 허용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더 안전한 운전자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자율 주행 차가 훈련됨에 따라“우리는 수백 대의 프로토 타입 차량에서 백만 대의 안전한 차를 얻습니다.”
그러나 85 세의 John Joss는 로봇 드라이버가 성숙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잡지 작가 인 조스 (Joss)는“그들은 운전 경험이 극히 제한적인 노인이나 17 살짜리 아이처럼 운전한다.
그는 마운틴 뷰 거리에서 수백 대의 차량의 행동이 자신감보다 더 많은 의문을 불러 일으켰다 고 말했다. 한 예로, Waymo 차량은 25mph 거리에서 8mph에서 10mph로 주행하여 다른 차량의“꼬리”를 모아서 차량을 가볍게 비추 었습니다. 다른 예에서 그는 Waymo 차량이 고속도로 진입로를 탐색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 후 사각 지대 뒤에 차를 쌓았다 고 말했다.
그는 기술 인력을 잘 아는 것은 엔지니어들이 자신의 도로에서 겪을 수있는 위험에 대한 우려를 가중 시켰다고 말했다. "저는 지난 30 년 또는 40 년 동안 괴짜에 대해 만나고, 다루고, 인터뷰하고, 글을 썼습니다."라고 Joss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작업하고있는 기술을 이해하지만 잠재적 인 영향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로 해석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이 테스트가 자율적으로 이익을 추구하는 것으로 본다. 최초의 무인 택시 서비스를 시작하고 무지 불한 운전자로부터 지불하는 이익을 거두기위한 무기 경쟁. 그들은 그 시험의 무의미한 주제가되고 싶지 않습니다.
샐리 애플 린은 실리콘 밸리에 살고 있으며 자주 로보 카로 길을갑니다. 그녀는 그들을 피하려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최근 웨이 모 (Waymo) 자율 주행 차를 보았을 때 사진을 찍은 스냅을 방문한 방문객을 데려 갔다. 그녀는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속도를 늦췄습니다. "나는 거리를 유지한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의 안전 보고서를 검토 한 결과 자율 주행 차량이 후반 충돌의 위험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차량이 인간 운전자와 다르게 행동하며 바퀴가 달린 사람들이 예측하기가 어려워 위험을 감지하면 멈추게된다고 말합니다.
Applin은 최근에 빨간 불에 앉았을 때, 그녀 옆에있는 운전자가 위험한 불법 회전을 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자율 주행 차는 어떻게 그것을 감지합니까?”그녀가 물었다.
인류 학자로서 사람, 알고리즘 및 윤리의 교차점을 연구하지만 실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Applin은 도로에이 차량을 도입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훈련시킵니다.
온라인 이웃 게시판, 커뮤니티 회의 및 다른 곳에서 Waymo 및 기타 회사가 테스트 방법을 충분히 파악하지 못했으며 안전 요구 사항이 독립적으로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커뮤니티의 사람들 사이에 회의론이 발생했습니다.
Waymo가 무인 자동차 테스트에서 커뮤니티 회의를 개최함에 따라 Palo Alto와 Mountain View에서 이러한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현지의 Palo Alto Weekly 에 따르면 한 회의에서 한 주민은“이 차량들이 팔로 알토에 오면 시청을 습격 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 주민은 Waymo에 어떤 제 3 자 데이터와 테스트 방법의 검증을 구체적으로 요청했으며 현지 신문 주간지의 신문 기사에 따르면이 회사는 보유하고 있다고한다.
Waymo는 올해 초 시뮬레이션에서 100 억 마일을 주행했으며 2018 년 10 월 에 1000 만 마일에 도달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사고 대응 방법에 대한 비상 대응 요원을위한 공개 가이드와 함께 차량에 대한 자세한 안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Brenchley와 같은 일부 거주자들은 도로에서 보는 로보 카에 대한 더 많은 투명성과 데이터를 원합니다. 그녀는 또한 개발자가 공상 과학 문학에서 교훈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혁신의 사회적 영향에주의를 기울이고 기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너무 흥분합니다. 그들은 무지개를 쫓고 있는데, 나는 그들이 내 길을 운전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