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기간
구분 |
합격자 발표 |
발표방법 |
등록기간 |
1차 충원합격자 |
2014. 1. 24(금) 21:00 이전 |
홈페이지 공고 |
2014. 1. 25(토) 09:00 ~ 2. 4(화) 16:00 |
2차 충원합격자 |
2014. 2. 4(화) 21:00 이전 |
홈페이지 공고 |
2014. 2. 5(수) 09:00 ~ 2. 10(월) 16:00 |
3차 충원합격자 |
2014. 2. 10(월) 21:00 이전 |
홈페이지 공고 |
2014. 2. 11(화) 09:00 ~ 2. 13(목)16:00 |
4차 충원합격자 |
2014. 2. 13(목) 21:00 이후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연락 |
2014. 2. 14(금) 09:00 ~ 16:00 |
5차 충원합격자 |
2014. 2. 14(금) 21:00 이후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연락 |
2014. 2. 15(토) 09:00 ~ 2. 17(월)16:00 |
6차 충원합격자 |
2014. 2. 17(월) 21:00 이후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연락 |
2014. 2. 18(화) 09:00 ~ 16:00 |
7차 충원합격자 |
2014. 2. 18(화) 21:00 까지 |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연락 |
2014. 2. 19(수) 09:00 ~ 16:00 |
※ 연락처 변경시 반드시 본교 입학관리팀(053-850-3472)으로 변경신청을 하셔야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결원이 발생하지 않을 경우, 충원합격자 발표는 생략
※ 상기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납부은행 :
대구은행(타 은행에서도 가상계좌로 송금 가능)
등록방법
- 본교 입학홈페이지 “합격자 조회”에서 본인의 주민번호로 합격여부를 조회
- 합격자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액, 가상계좌번호를 확인
- 본인의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을 입금 또는 전국 대구은행으로 직접납부
[모든 금융기관의 창구, CD/ATM기기, 인터넷뱅킹 송금 가능하며, 지정은행 이외의 은행에서 입금시 송금수수료 별도]
등록금 납부 시 유의사항
-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마다 별도로 부여된 고유번호이므로, 송금자명에 관계없이 해당계좌에 입금만 되면 학생명으로 등록이 됩니다.
※ 단, 등록금 납부 시 신용카드결제는 불가
- 전액 장학생(납입액 ‘0’원)의 경우에도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후 대구은행에 방문하여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는 불합격처리 됩니다.
- 입학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에 이중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등록금 입금 확인 방법
- 납부 즉시 학생의 휴대폰 문자메시지 발송
-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한 학생은 아래의 방법으로 등록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본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확인가능
※ 입금 후 은행 전산처리 과정에서 납부완료 처리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입금 후 “미납”으로 조회되는 경우
약 30분 ~ 1시간 경과 후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영수증은 본교 홈페이지에서 출력가능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팀(053-850-3895)
유의사항
- 충원합격자 등록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 충원합격 통보 시 연락이 되지 않는 자는 등록포기자로 간주하며, 이로 인한 불이익 및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은행 업무시간외/공휴일(토,일요일)은 CD/ATM기,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