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회장: 최상준)는 4월23일(월) 오후3시 월산4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광주 남구지구협의회 산하 월산4동적십자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갖고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함께 나누는 적십자봉사활동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했다.
광주 월산4동적십자봉사회는 김정수 심임회장을 비롯하여 월산4동에 거주하는 16명의 봉사원으로 구성 돼 있다.
이날 결성식에는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광주전남지사협의회 강종원 회장, 김광희 사무국장, 지사 박재완 사무처장, 이종훈 광주봉사관장, 옥윤조 월산4동동장, 서성례 남구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하여 내,외빈과 적십자 봉사회 임원들이 참석해 신규 봉사회 결성을 축하 해 주었고, 신규 봉사원들에게 봉사원 배지를 패용 해 줬다.
월산4동봉사회 김정수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오래전부터 월산4동을 아끼고 사랑해 왔던 가운데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더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 하겠다"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봉사회 광주남구지구협의회는 이번 월산4동적십자봉사회 신규 결성을 계기로 총 15개 단위봉사회 260여명 봉사원들이 남구지구 취약계층은 물론 지진, 태풍, 화재 등 각종 재난구호 봉사활동을 적극 추진하게 된다.
결성기념 촬영
배지패용
선임증 수여
봉사회기 수여
봉사원 서약
강종원 지사협의회장 환영사
지사 박재완 사무처장 격려사
신임 봉사회장 인사
내빈대표 옥윤조 월산4동동장 축사
봉사회 격려금 전달
적십자 봉사원의노래 제창
첫댓글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함께 나누기위해
신규결성식을 갖고 새 출발하는 월산4동
봉사회 김정수 회장님을 비롯한 천사
여러분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정규택 국장님 결성식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광주 월산4동봉사회(김정수 심임회장) 결성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월신4동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축하드리며
김정수 회장님과 임원님 봉사원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정규택 국장님 결성식 소식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