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해당게시판은 저희매장 구매자 전용 게시판입니다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불량문의는 답변없이 삭제 처리됩니다
안녕하세요
컴퓨터에서 소음이 지속적으로 발생해서 원인을 찾다보니 에너맥스 LIQMAX III ARGB 360 문제인거 같습니다.
빨간부분쪽이 매우 뜨겁고 cpu 온도도 떨어지질 않네요. 호스쪽 물소리도 안난지 꽤 됐구요.
소음이 발생한건 1년쯤 된거같은데 무시하고 사용하다 성능저하도 오는거같고, 혹시 수냉이 터지는건 아닌가 걱정되서 문의 남겨봅니다.
수냉쿨러만 분해해서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부품상자는 버려서 없는데 신성조님께 수냉쿨러만 택배를 보내서 조치를 받을 수 있을까요?
as가 안된다면 그냥 같은제품을 구매해서 제가 직접 조립을 할까요? (조립 분해가 어려울까봐 걱정입니다)
그리고 as를 위해 수냉쿨러가 없는 기간동안에는 컴퓨터는 사용할 수 없나요? 간단한 작업정도는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첫댓글 20년도에 사셔서 저희측 무상은 끝난상황이라 가장 고객님이 손해 덜 보는쪽으로 보자면
http://www.enermaxkorea.com/ 여기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고장난 제품을 선을 끊거나 반납을 하시라고 할겁니다 (참고로 에너맥스 쿨러의 무상은 5년)
본박스가 없더라도 우채국 박스사서 에어캡 돌돌 말아서 보네시면
교환 제품 다시 받으실수있을겁니다
(분해를 못해서 저희측에 맡기는것이면 모를까 분해를 하실수있다면 저희측 무상도 끝나서 괜히 택배비와 수리비 2중 지출하지마시고 에너맥스 as센터에 직접 보네시면 택배비만 쓰고 교품받아서 직접 장착하시면 돈을 아끼실수있을겁니다)
참고로 쿨러가 없을때는 pc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못버텨요 고장날수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교환제품 받아서 처리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