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슴 부분에 홈을 낸 바디 필로우(Body Pillow)
가슴이 놓이는 부분에 홈을 내어 사용자가 편안하게 엎드려 잠을 청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 개념 바디 필로우(Body Pillow)가 선보였다.
여러 사람들의 수면 자세를 살펴볼 때 얼굴을 바닥 쪽으로 향하고 엎드려 자는 이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이러한 자세로 편하게 잘 수 있지만 여자들은 그렇지 않다. 물론 아무 문제없이 엎드려 잘 수 있는 여자들도 있지만 가슴이 큰 여자들은 불편을 호소하기 마련이다.
모든 이들이 엎드린 자세에서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고안된 제품이 바로 마이클 C. 라일리(Michael C. Riley)의 ‘콤피 브레스트 릴랙세이션 시스템(Comfy Breasts™ Relaxation System)’이다. ‘콤피 브레스트 릴랙세이션 시스템’은 상표 등록이 완료된 상태이며 현재 제품 생산을 위한 기금을 모금 중이다.
‘콤피 브레스트 릴랙세이션 시스템’은 몸 전체를 눕힐 수 있는 길이의 푹신푹신한 베개로 가슴 부분이 움푹 들어가게 만들었다. 따라서 엎드린 상태에서도 편안하게 잠을 청할 수 있다. 제품의 크기는 물론, 베개 커버의 무늬도 다양하다.
몸 전체를 눕힐 수 있는 ‘콤피 브레스트 릴랙세이션 시스템’의 가격은 50달러이며 한 쌍으로 이루어진 머리 받침대까지 구매한다면 100달러가 될 것이다. 제품 생산 기금을 모두 모으게 되면 제품은 6월부터 출시될 전망이다.
comfybreasts.com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http://iit.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