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W 트리트먼트 오일
50ml
55,000원
주요성분
아보카도오일, 로즈힙열매오일, 호호바씨오일, 로얄젤리추출물, 마돈나백합비늘줄기추출물, 오렌지추출물, 세이지잎추출물
세안 후, 상하로 잘 흔들어 손바닥에 4-5 방울을 덜어, 얼굴 전체에 발라줍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오일층과 각질층을 촉촉하게 해주는 보습층이 하나로 합쳐진 기초 손질용 트리트먼트.
지난 홀리데이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를 구입했었는데요. 그때 구성품중 하나였던 RMK W 트리트먼트 오일입니다. 정품은 50ml이나 홀리데이 키트속 제품은 20ml 제품인데 그래도 넉넉한 용량이라 충분히 써볼 수 있어요.
오일 구입이 시급할때 RMK 오일이 출시 예정이라는 소식을 듣고 기다리다가 먼저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입해서 구입하지 않았었는데 홀리데이키트 구성에 들어 있어 홀리데이키트 구입을 하게 된 원인중 하나였어요
노란 블렌딩 오일층과 수용성의 보습성분층으로 분리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뚜껑을 열면 입구가 좁은 편인데요. 펌핑형 용기도 아니고 스포이드 용기도 아니지만 입구가 작아서 소량씩 덜어 사용하기에 용이합니다.
오일층과 보습층되어 있기때문에 사용전 두층이 섞이도록 충분히 동영상과 같이 흔들어 줍니다.
손등에 덜어보았어요.
흡수는 빠른편이긴 하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타브랜드 오일보다는 약간 점도가 느껴지는 오일이에요.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리합니다.
오일을 손바닥에 4방울 정도 떨어뜨려 손을 비벼준뒤 그 체온을 그대로 얼굴을 감싸줍니다.
저는 RMK W 트리트먼트 오일을 아침에 사용하는데요. 아침의 스킨케어는 토너, 오일, 그리고 선크림으로 끝내고 베이스메이크업을 합니다. 이 오일은 메이크업을 위한 부스팅오일로써 사용해도 좋은편이에요. 피부가 요즘 매우 건조해서 아침저녁으로 오일은 필수인데 아침에 저렇게만 발라도 피부에 갑갑하지 않고 편안하게 보습을 지속시켜 줍니다. 부스팅 오일로써 좋은 이유는 오일층은 의외로 피부에서 가볍고 산뜻한 편인데 보습층이 쫀쫀한 느낌이라 오일로 피부에 제공한 보습을 보습층이 감싸주어 피부의 수분이 날라가는 것을 막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다음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이 더욱 잘되도록 도와주더라구요.
아침에 사용할 오일로 꾸준히 사용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향도 시트러스계열의 상큼한 향이라 리프레쉬한 기분을 느끼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