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토달을 사량도에서 할려고 하였는데
참여 희망 회원수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또한 지난 토달에서 논의된 내용을 들은즉
일박에 대한 공포증을 가진 분
등산하겠다는 분
달리기하겠다는 분
각양각색이었다고 함으로서 이번 사량도 마라닉 작전 계획은
공식 폐기되었슴을 선포합니다. 아쉬운 분들은 개인적으로 갔다오시길 바랍니다.
대신 이번주 토달에서 Opening Event로 토달 친선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코자 합니다.
참석 가능하신 분들은 금주 목요일까지 꼬리글 부탁드립니다. (예약관계상)
참고로 금정체육공원 스크린골프장은 토달 모이는 장소 앞 건물 2층에 있으며
프로그램은 가장 흔한 골프존입니다.
그리고 스크린 골프후 토달 달리기 할 예정입니다.
달린후 간만에 손맛도 한번 볼 생각인데 성원이 될는지……….
모이는 시간 : 2010년 12월 11일 10시 정각 (스크린골프대회 참석자)
오후 3시 정각 (달리기 참가자)
모이는 장소 : 금정체육공원 북측 주차장 (맨날 모이는 장소)
*. 스크린 골프대회 참석자도 모이는 장소는 동일함
달리기 : 산지마을
뒷풀이 : 감나무집(경동아파트 입구)
첫댓글 꼭 참석하고 싶은데 토요일 청도에서 회사행사때문에 아쉽네요. 이런 행사 자주 쫌 합시다.
만교선배님! 요즘 일취월장하셨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전 스크린은 백돌인데 참가자격이 있나요?
찬기씨 아무도 없어면 둘이 다아다이로 한판 붙읍시다. 난 필드나 스크린 모두 잘해야 백돌인데..... 참 그리고 갤러리는 점심 짜장 무료 배달 서비스 합니다. 12시 이전 내방객에 한하여
콜~~!
술도 주나?
신선배님! 술묵고 뛸라고...?
오랜만의 좋은 이벤트인데 손님없네^^. 빈자리 있으면 참석하고, 혹 계획이 변경된다면 산에나 한 번....
선배님 온다는 말입니꺼 안온다는 말입니꺼? 많이 애매하네예 고마 오이소
애매한 것 없는데... 분명히 참석한다고 되어있는데^^. 수능도 아닌데 너무 어렵게 생각말길...
이번 토달에 엄청난 운송비를 들인 연태주 한병 찬조할라고 했는데 집안 모임으로 불참입니다. 다음 기회에..
이제는 운동의 강도를 서서히 낮추어야 한다는 집 사람의 권유도 있고(실제로 고관절 고장으로 약 10일 간 전혀 운동을 못하고 있음) 또 은퇴 후 보다 다양하고 풍요로운 노후를 위해, 골프에 대한 그간의 귀족적 편견을 떨쳐버리기 위해 일단 한번 참관이라는 차원에서 구경가겠습니다.
난 골통 수비대 정시에 가질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