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스피디움에는 처음 와봅니다. 고저차가 심해서 초심자들에게는 악명 높은 곳이라고 말만 들었었지요.
동행 페라리 이진우군이 격무로 인해 출발이 늦어져서, 전날 회원분들과는 인사를 나누지 못했습니다.
계속 비도 오락가락 하고, 불안불안 했는데 다행히 우리 세션에서는 햇빛이 구름을 밀어내 주었습니다. ㅎㅎ
소나무 밑에 아슬아슬하게 주차된 차는 우리 클럽아우디 여장부 김수희님의 업무용 차량입니다.
찌그러진 트렁크와 허 번호판을 보고, 아 말로만 듣던 그차구나 생각을 문득 했네요. ㅎㅎ
인제휴게소에서 잘못빠지시는바람에, 양양까지 가신 쑤희님;; 그래서 저는 꼴찌는 면했습니다.
호텔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트랙과 페독.
3층인데도 뷰가 괜찮았어요. 5층 받으신 현주엽님 방이 궁금하네요. ㅎㅎ
셔틀버스로 페독에 차려진 행사장으로 이동합니다.
A/B/C조로 나뉘어
Scenic drive 인제의 풍경을 담아갈 공도 드라이브
: e-tron / e-tron sportback / S6 / S7 / S8 / SQ8
번호판이 있는 차량만 공도 주행이 가능하기에, 국내 정식 출시 차량만 주행 가능했습니다.
R8 은 선두 인스트럭터 차량이며, e-tron 과 S 모델을 반환점에서 번갈아 타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참고로 SQ8 TDI 차량은 본사 사장 제프 매너링님 협찬 입니다.
아름다운 풍광과 e-tron 의 조화.
작년 런칭때 풀차징된 차량은 360km 정도 나왔는데, 이차량은 같은 55 콰트로라도
주행거리가 300km가 채 안되더군요. 아마 운전패턴을 학습해서 주행을 험하게 하니 줄어든 것 같아요.
익히 알고 있는 초반의 괴력. 다만 그 힘이 빨리 끝나요. 도심에서는 충분하겠지만
좀 달려보자 생각하면 아쉬운 부분이 있고요.
에어서스와 저중심 배터리. 승차감은 훌륭하고 코너에서도 흔들림없이 잘 잡아줍니다.
SQ8로 S8 따라가는중. 와 진짜 물건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전자가 명현이형이라 그럴수도 있고요. ㅎㅎ
터보랙따위 없는 S8의 무시무시한 괴력. SQ8도 epc를 활용해 터보랙을 최소화 했는데
최대토크 터지기 시작할때 벌써 저만치 멀어지더군요...
여튼 예전 A8 60 TDI의 노면을 짖이기던 토크느낌은 그대로 였고요.
다만 그때와 다른점은 운전자가 다루기 한결 편해졌다는 점. 입니다.
네 맞아요, 수끼리요. ㅎㅎ 김동호님이 이번에 참석을 못하셨는데, 그렇게 별명을 붙여주셨데요.
R8 관련해서는 다른 회원분들께서 충분히 피드백 해주시고, 사진도 많이 올라와서
저는 간단히만 언급할게요.
네. 610 마력 56.1kg/m 토크와 7단 S-tronic 듀얼 클러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르고 강력하고 비싼 모델이에요.
1세대 모델을 상해에서 2014년에 하루종일 지치도록 탔던 기억이 아직 생생한데
신모델이네요. 풀체인지 나오고 시승 잠깐 하고, 한 3년만에 다시 만난것 같습니다.
더 하드코어한걸 원하시면 LMS 도 있고요. ㅎㅎ
슬라럼 1등하신분이 링택시 타시는 영광을~
LMS가 Audi China 에서 주관하는 행사인데, 요새 코로나로 인해 아예 진행을 못하고 있죠..
직선에서 풀가속중인 차량 (제가 운전중) 을 감사하게도 찍어주셨어요.
작업못하는 사람이 연장탓 한다고 하는데, 저는 한국타이어 불안해서 코너를 잡아돌리질 못하겠더라구요.
버벅여서 뒤에서 따라오셨던 일행분들께 이자리를 빌어 죄송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감을 잡을 만 하니 끝나더라구요 ~~~
븨텐으 고동소리가아직도 귀에서 들리는 것 같네요..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행사때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하고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입니다
오랫만에 만났어도 얼마전 만난 그런 반가운 분들이 계셔서 힘이 됩니다
당분간 트랙 행사는 없습니다. 라운지 블루노트가 한번 있을 것 같고, 나머지는 신차 발표행사겠네요..
소식이 들어오는대로 가장 먼저 클럽아우디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La nuova dolce vita.
여러분의 기억속에 남을 좋은 순간이었기를 희망합니다
첫댓글 내옆에타서 난 Rs누르면
다시 다이나믹 셋팅하느라 고생많이했오
다음엔 S8노려보자고
페라리 진우군도 다음에 또보자고 전해줘 ~^^
형~ 그건 내가 햇어~rs버튼 누르면 컴포트로 돌려논거~ㅋㅋㅋ
@아휴[이광복] ㅋ 뽀기만한거라 생각하는구나~ ㅎ 내옆에탄 모든이들한테 미안하고 고맙고 그러네 ㅎ
백신맞고 2주이따 밥먹자고 ~^^
운영진 다운 후기정석2
짧은시간이지만 마니 반가웠엉
클럽아우디 화이팅❤
저도 도로에 나갔을때 SQ8을 탔었는데 잘나가더라고요. 돌아올때는 이트론을 탔었는데 SUV만 타서 좀 아쉬웠다는...
그 많은 R8은 다 어디서 왔을까요.
돈만 있으면 한대사고 싶었어요 ㅎ
운영진들 덕분에 좋은 경험했습니다.
우리 끝나고 다음주도 계속 비가 왔다던데
정말 행운의 타임에 즐거 웠어요!!!
저도 갔었는데.... 참고로 신청하셨던 페이지 가보시면 주행데이타 있습니다. 행사 진행자 분들이 따로 안내를 안해서 잘 모르시더라구요;; https://www.audidrivingexperience.co.kr/mypage_drivingInfo.php 전 R8을 타도 최대 심박수가 117이네요;; ㅎㅎㅎ 요번에 주행이 네번째입니다만... 라이센스 갱신은 안해줘서 쫌 아쉬웠습니다.
아….글을보니 또 가고 싶어졌슴~간만에 얼굴봐서 좋앗네~ 또 이런 행사가 자주잇엇으면 좋겟다능~ㅋ
오랜만에 반가웠어용~~~ 조만간 또 뵈요~
참 섬세한 생각과 관찰력을 가진 형완이.
참 섬세한 생각과 관찰력을 갖고 있는 형완이.
글을 볼 때마다 말을 할 때마다 느낌.
매력적인 후기 잘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