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의심된 순간부터 항암까지 한두 달 정도 시간 걸리는 건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그사이 확 나빠질 가능성은 높지 않으니 너무 불안해하지 마십시오. 삼성서울병원에서 치료받으신다면 첫 진료 후 통원치료센터에 가장 빠르게 예약이 되는 날 치료에 들어가게 됩니다(대개 2~3일 내로 첫 치료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골수검사 이야기는 없었나요? 미만성거대B세포림프종이므로 ‘알찹’이라는 치료를 받게 되실 가능성이 높은데, 부작용은 개개인마다 달라 몇 번째 항암이 가장 힘든지 같은 건 따로 없습니다. 큰 부작용 없이 여섯 번 모두 잘 받으시는 분들도 있고, 처음부터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도 알찹이 그렇게 힘든 항암은 아니니 그 부분도 너무 걱정 마십시오.
첫댓글 지금 병원에서 빠른 치료 잘 받으세요
고형암이 많은 병원은 어쩔수 없어요
영상사진만 찍는데도 순서를 기다려야 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
지금 빠른 병원으로 이동해도예약하고 뭐하고 하면 조금 빨라질 정도입니다
여의도가 제일 빠른데 알아보세요 제말이 맞을겁니다.
처음 의심된 순간부터 항암까지 한두 달 정도 시간 걸리는 건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그사이 확 나빠질 가능성은 높지 않으니 너무 불안해하지 마십시오.
삼성서울병원에서 치료받으신다면 첫 진료 후 통원치료센터에 가장 빠르게 예약이 되는 날 치료에 들어가게 됩니다(대개 2~3일 내로 첫 치료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골수검사 이야기는 없었나요?
미만성거대B세포림프종이므로 ‘알찹’이라는 치료를 받게 되실 가능성이 높은데, 부작용은 개개인마다 달라 몇 번째 항암이 가장 힘든지 같은 건 따로 없습니다. 큰 부작용 없이 여섯 번 모두 잘 받으시는 분들도 있고, 처음부터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도 알찹이 그렇게 힘든 항암은 아니니 그 부분도 너무 걱정 마십시오.
처음엔 위암소견으로 소회기내과방문해서 복부씨티로 전이여부 확인했는데 다행히도 이상소견은없었습니다 골수검사얘기는 안하구 펫시티 예약만 해주시던데요현재는 혈액종양내과로예약잡구 기다리는중입니다 마음을 굳게먹었다가도 남편얼굴보면 짠해서 자꾸 눈물이나네요 좋은마음갖구 기다리자구 토닥이지만 본인맘은 저보다 더지옥일거같아요 여러분들의 한줄한줄댓글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삼성이면 전원안하셔도될것같아요 병원잘선택해가셧네요 그때가제일 맘이 힘들어요 항암시작하면 좀 나으실거에요ㅠㅠ같은아형 관해 완치된 후기들 많이보여주세요 저희아버지는 그때 의지가 좀 생기는것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