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음카페 "UHDTV User Forum" 운영자 이군배입니다.
카페 운영을 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운영자에게 메일이나 쪽지로 문의를 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는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면, 메일이 반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카페 전체 메일(운영자)을 수신거부 하였거나, 아니면, 다음 메일을 잘 사용하지 않는 상황에서, 카페에서 곧바로 운영자에 메일을 보내면, 다음 메일이 꽉 차있어, 운영자가 보낸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메일로 문의를 해주실 때는,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곳에서 작성을 해주셔야 하고, 카페에서 곧바로 메일을 보낼시에는 카페 전체에일 수신거부가 되었는지도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메일로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냈는데, 다음 메일을 잘 사용하지 않는다면, 메일이 꽉 차서 수신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메일 보관 한도 용량 초과). 그 경우에는 메일 보관함을 비워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운영자 메일로 문의를 하셨으면, 운영자는 가능한 답변을 드리기 때문에,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메일을 확인을 해주시고, 여건이 되신다면, 메일을 받았다는 답장이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을 보냈는데, 아예 보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는 쪽지로 보내는 경우도 마찬 가지입니다.
열심히 답변을 드렸는데, 메일이나 쪽지를 받지 못해, 운영자를 원망하신 분이 계신다면, 당장 메일이나 쪽지의 수신거부 등이 되어있는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카페 전체메일이나 쪽지를 수신거부로 설정을 해 놓으시면, 개인적으로 질문을 하셨다 해도, 운영자 메일이나 쪽지를 못 받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