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거스의 자율주행차는 사람의 개입 없이 시속 180마일을 기록합니다.각 팀은 동일한 자동차로 경쟁하지만 자율 이동을 위한 자체 알고리즘
https://www.foxbusiness.com/technology/autonomous-racing-las-vegas-cars-180-mph-no-humanCES 2023 의 IAC(Indy
CES 2023 의 IAC(Indy Autonomous Challenge) 에서는 6개국 9개 팀이 최고 속도 180mph에 도달하는 최첨단 차량으로 고속 헤드투헤드 자율 주행 경주용 자동차 대회에서 경쟁했습니다.
아부다비의 글로벌 연구 센터인 TII(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의 로봇 공학 팀은 HiPeRT Lab 및 The University of Modena 및 Reggio Emilia(이탈리아)의 자율 전문가와 협력하여 높은 곳에서 경쟁하는 TII-EuroRacing 팀을 구성했습니다. - 스테이크 이벤트.
14명으로 구성된 팀의 리더인 Dr. Danilo Caporale은 라스베이거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FOX Business와 함께 트랙 옆에 앉았습니다. 그곳에서 Dallara AV-21 경주용 자동차의 포효가 Nevada Sunrise Mountain에서 울려 퍼졌고 열성적인 군중이 자신을 응원했습니다. - 선택한 차량을 운전합니다. Caporale의 팀은 검은 텐트 아래 모여 여러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열렬히 토론했습니다.
파일럿이 없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XWING, 자율 비행 화물 비행기 테스트, 자율 비행을 위한 미래 개척
TII-EuroRacing 팀장인 Dr. Danilo Caporale이 2023년 1월 7일 CES 자율 챌린지에서 Fox News Digital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Fox News/FOX Business / Fox News)
Caporale은 "우리는 몇 년 동안 함께 일해 왔으며 매우 좋습니다. 저는 우리 팀을 사랑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Caporale은 매우 복잡한 기술 을 짧은 로그라인으로 요약 하려고 시도하면서 카메라, 센서, 레이더 및 레이저를 활용하여 차량이 밀리초 내에 지형과 상대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차량에 대한 인적 요소가 미리 결정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주에 내재된 엔터테인먼트 요소 외에도 Caporale은 트랙이 테스트를 위한 통제된 환경으로도 작동하여 상용 및 비상 대응 차량의 향후 구현을 위해 공격적인 기동 및 고속 회전과 관련된 더 나은 안전 기능을 개발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는 여러 라운드의 일대일 패싱 매치를 특징으로 합니다. 모든 팀이 자체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는 Dallara AV-21은 수비수와 공격수 역할을 번갈아 가며 전자가 선두를 달리고 후자는 추월 또는 추격을 시도합니다. 공격자의 패스는 하나 또는 두 차량이 고속으로 성공적으로 패스를 완료할 수 없을 때까지 시도됩니다.
각 팀은 같은 자동차로 경쟁하지만 자율 이동을 위한 고유한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LYFT, 운전자와 자율주행차의 하이브리드 모델 구축
TII-EuroRacing 팀을 위한 Dallara AV-21 레이싱카가 2023년 1월 7일 라스베이거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트랙을 확대합니다. (Fox News/FOX Business / Fox News)
이 팀은 이전에 2021년 10월 같은 경마장에서 시속 138마일의 자율 경주차에서 가장 빠른 평균 랩 속도로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Caporale은 경주가 가능한 한 인간 상호 작용이 적은 차량에 대한 디딤돌 역할을 하기를 희망합니다.
"지난해 경주는 좀 더 구조화되었습니다. 한 차선 또는 다른 차선에서만 추월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우리는 더 자연스러운 경주 라인을 따르고 있으므로 다른 방식으로 추월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어디로 갈지 이해해야 하므로 예측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FOX Business는 또한 TII-EuroRacing 임원인 Dr. Ray Johnson 및 Dr. Najwa Aaraj와 함께 후보에 오르고 실제 차량을 손에 넣기 전에 성공적인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해 차량을 신속하게 개발하는 문제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이야기했습니다.
포드와 폭스바겐의 지원을 받는 아르고 AI, 마이애미와 오스틴에서 완전 무인 자동차 서비스 시작
2023년 1월 7일 라스베이거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TII-EuroRacing 팀의 Dallara AV-21 경주용 자동차 버전. (The House of Don Inc.)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을 개발한 다음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자격을 갖추거나 시뮬레이션을 통해 필터링하는 데 거의 12개월이 걸렸습니다. 그런 다음 하드웨어 자체는 레이스 2~3개월 전에 손에 넣었습니다." Aaraj 집중적인 버그 수정,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간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팀이 경주 전에 차량과의 대면 상호 작용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또 다른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팀 구성원은 일반적으로 이벤트 2~3주 전에 트랙으로 이동하며 트랙의 가용성에 따라 차량과 함께 트랙 시간만 부여됩니다.
IAC는 대학 관련 팀 이 상징적인 NASCAR 트랙에서 완전 자율 경주용 자동차 를 프로그래밍하기 위해 경쟁하는 대회를 조직 합니다. 그들은 허브를 구축하고 경쟁을 통해 로봇 공학 및 인공 지능 분야의 가장 뛰어난 인재를 업계의 추가 기술로 끌어들이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것은 10개국에서 최고의 STEM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31개 대학 간의 100만 달러 상금 경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Johnson은 팀이 자율 주행 차량 기능을 시연하고 성숙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TII와 Abu Dhabi는 계속해서 자율 경주에서 자율 기능 개발의 최전선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 지점을 주시하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