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작성자 실명 : 이여경
▷ 공연제목 : 망원동 브라더스
▷ 초대날짜 : 2024.02.10.(토) 14 :00
▷ 공연장소 : 유니플렉스
▷ 공연관람 후기 : 새해부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이 많았기 때문에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희망찬 새해 분위기와 어울리는 재미있고, 따뜻하고, 인간적인 내용의 음악극이었습니다.
우선 배우분들 모두 다 연기를 정말 잘 해주어서 편안하고, 집중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배우들 모두 공연 속 인물 그 자체로 보일 정도로 연기를 잘 해주었습니다.
특히 한 배우가 여러 역할을 하는 멀티 역할 없이 배우 각자가 하나의 역할을 충실히 연기해주어서 더욱 각각 인물의 연기에 세심하게 집중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모든 인물들의 성격과 심리상태를 관찰하는 재미가 더해졌습니다.
스토리도 좋았고, 각각의 배우들이 연기하는 인물들을 관찰하고, 그들의 변화하는 관계를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억지스러운 코믹 연기나 대사 없이 스토리와 배역의 성격과 관계에서 드러나는 재치가 이 공연을 더욱 자연스럽게 느껴져 관객이 아닌 동네 사람이 된 것처럼 실감나게 공연을 보았습니다.
특히 오작가님은 어느 동네에 꼭 있을 법한 착한 청년의 이미지를 찰떡으로 소화해냈는데 정말 자연스럽고 천연덕스럽다보니 배우분이 더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뮤지컬은 아니었지만, 배우들이 이야기와 잘 어우러지는 노래를 들려주기도 해서 더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즐거운 새해를 만들어준 여섯분의 최고의 배우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