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민 걱정 없는 홈메이드 빵・케이크・쿠키
계속되는 먹을거리 파동으로 엄마들의 걱정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베이킹을 한다는 것이 사 먹는 것보다는 조금 번거롭겠지만 우리 가족에게 아무거나 먹일 수는 없는 일. 엄선한 재료로 정성껏 만든 간식으로 우리 가족 건강은 내 손으로 챙겨보자! 빵・과자 만들기 과정은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다. 이 책 앞부분에 구성된 ‘베이킹의 기본’만 제대로 알아두면 재료와 데코레이션만 조금씩 바꾸어 나만의 빵・과자를 만들 수 있다.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친절한 베이킹 북
베이킹 경험이 없는 왕초보라고 해도 본문 사진과 설명을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유명 베이커리 부럽지 않는, 맛있는 빵・케이크・쿠키를 만들 수 있다. 4명의 고수들도 초보 시절이 있었고 현재 초보자들을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베이킹을 처음 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어려워하는지 속마음을 훤히 들여다보듯 콕콕 찍어 알려준다.
홈베이킹에 관한 모든 것이 들어 있는 ‘베이킹 종합선물세트’
홈메이드 간식을 준비하기 위해 베이킹을 시작하기도 하지만 베이킹의 큰 의미 중에 하나가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선물을 준비한다는 것. Vanilla's Special Lesson 코너에서는 빵・과자 선물 포장법을 한 과정 한 과정 상세하게 알려주고 바닐라가 직접 디자인한 포장지와 태그, 스티커를 책 속 부록으로 제공해 직접 만든 빵・과자를 근사하게 포장해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Mingging's special Lesson 코너에서는 그동안 밍깅의 블로그에서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던 데코레이션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쉽고 친절하게 안내한다. ‘아키라의 맛있는 에스프레소 이야기’ 코너에서는 그동안 카페에서만 맛보던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의 기본부터 원두 보관법, 에스프레소 음료 레시피까지 제공한다. 그야말로 이 책은 베이킹에 관한 모든 것이 들어있는 ‘베이킹 종합선물세트’이다.
베이킹 정보가 꼬리에 꼬리를 무는 똑똑한 베이킹 북
part 1 미애표 건강빵에서 미애가 식빵 만들기와 베이글 만들기를 가르쳐주면 part 4에서 그것을 가지고 베이글 샌드위치와 토스트 만드는 법을 제안하고, 케이크를 만든 후 머랭이 남았다면 남은 머랭으로 만들 수 있는 메뉴로 다시 연결되고… <오븐엔조이 홈베이킹>은 레시피 정보가 꼬리에 꼬리를 문다. 하나도 버릴 페이지가 없는 똑똑한 홈베이킹 북이다.
첫댓글 http://blog.daum.net/saysmell/8469710 제 블로그에 담았습니다. 베이킹..항상 믹스만을 이용했는데..제대로된 베이킹을 한번 해보고 싶네요.
욕실에서 두명의 노예와~
집이나 모델로 직접 보내드립니다.
3시간-3만원 긴밤-5만원 횟수는 무제한!
발가락부터 머리까지 깨끗히 입사
하루밤 사랑~ 100프로~ 전국 각지 모두 가능~!
시간제한없고 언제든지 만나실 오빠들
http://boze69.com
에 오셔요 상상 그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