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미예수님! 평화를 빕니다. 주님의 축복속에 좋은 날씨와 더불어 조원규(야고보)평택대리구장 신부님과 장명원(토마스)복음화국장 신부님, 김영훈(요셉)지도신부님을 모신가운데 제1회 천주교 수원교구 평택대리구장배 축구대회를 성공리에 치를수 있도록 애써주신 각본당 회원님들과 봉사해주신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대회를 축하 해 주시기위해 방문해주신 수원교구 축구선교연합회 회장님과 총무부장님,홍보부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큰 사고없이 대회를 끝낼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이날 수상하신 형제님과 본당엔 축하를 입상하지못한 본당엔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길 오셔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함께해주신 안성성당,미양성당,대천동성당,안중성당 회장님과 회원님! 감사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안성성당의 3위 입상을 축하 드립니다. 내년 제2회 대회에서는 보다나은 기량으로 좋은성적 거둘수 있기를 바라며, 기쁜마음으로 만나뵐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제1회대회 우승을하신 병점성당에도 축하드리며 오는5월 교구장배에서 이미 출전이 확정된 발안성당,은계성당과 함께 좋은 기량과 경기매너로 평택대리구의 위상을 다시한번 드높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대회를위해 수고해주신 평택대리구 축구선교 연합회 김종두(클레멘스)회장님이하 집행부와 행사장비를 지원해주시고 봉사해주신 발안성당 회장님과 임원, 회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어린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회원님들 가정에주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평택대리구 축구선교 연합회 총무부장 김원재(바오로) 배상. |
첫댓글 대회를 준비하시면서부터 마치시기까지 노심초사 애를 태우셨을 총무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총무님의 목소리는 아주 일품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삐돌이님! 모든분들의 협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위로의말씀 고맙습니다.
총무부장님!!! 수고하셨읍니다. 무릎 부상이 걱정되는군요. 총무부장님께서 감사인사를 다하셔서 저역시 모든 분 들에게 감사 말씀을 다시 한번 드립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모두 가 공감하고 동참에 의식을 가지어 주셨으면 합니다. 항상 행사가 끝나고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발안성당 김현배암브로시오 회장님이하 단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원교구 평택대리구 축구선교연합회원 모든분들에게 하느님이 은총이 가득하시길바랍니다. 다시 만나기를 기약하며....... 선교연합회장 김종두(클레멘스)
많은분들의 염려덕분에 다행이 큰 부상이 아니여서 저로서도 다행으로 생각하며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회장님께서도 준비 과정에서부터 행사를 치루는 당일까지 염려와 걱정속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회장님과 경기,심판부장님과 차장님! 임원모두 애써주신 덕분에 무리없이 잘 치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회장님! 걱정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본당 회장님 회원님 협조 해주심에 감사드려요..수고많았습니다..^^*
대회를 치르면서 수고가 많으셨던 심판부 차장님 에게도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6월달에도 그라운드의 포청천으로서의 멋 잇는 모습을 보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천상 6월달에나 뵙겠네요? 항상 건강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