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sktktk |
역시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른게 맞는말이군요. 체어맨w가 900대 나간거 자체가 엄청난건 아닐지. 생각해보세요 예전에 팔던 쌍요 판매량을 훨씬웃도는 수준입니다. 이정도면 강진 했다 생각하는데. SM5야 뭐 고지식한 사람들 많고, 차에대해 잘모르는사람많으니 그렇다치고. 세라토후속, 투스카니 후속이 나와야 할시기 가 지날정도로 판매량 미비를 보이는것이 보이는데. | |
05-03 02:16
|
|
|
|
sksktktk |
제가 보기에는 현대, 기아가 특정부분(주력을 차지하던부분-중형~준대형-)을 독점했을뿐 예전에 비해 한발 물러선 분위기라 말하고 싶군요.단순 판매량만을 볼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흐름을 중시해서 한번 다시 봐보세요. | |
05-03 02:18
|
|
|
|
ksi1971 |
서민5호사는사람들 안목 애기하기전에 본인의 안목이나 제대로 되어있는지 잘생각해보시오. 자기차 자기맘에들면 사면 되는거지 뭔 안목까지 나올필요가 있나? 댁의 인생은 완벽하쇼? | |
05-03 02:51
|
|
|
|
ykp21c |
체어맨W 저정도 가격의 차가 저만큼 팔리면 엄청 선전하는거지... 하여튼 넌 뭘하든 현대말곤 까고보니...ㅉㅉ | |
05-03 05:08
|
|
|
|
thesunshin |
연비 나쁘고 가스값 올라 판매량 계속 급감하던 카랜스가 갑자기 53% 증가 한게 참 이상하네..어쩐지 신문기사에 가스차 유난히 많이 나오더니 기아 언론 플레이 덕분인가? 아니면 잘못된 통계인가? | |
05-03 07:03
|
|
|
|
ejsglf0907 |
디젤 SUV의 경우 나날이 고공행진을 하는 경유값에 메리트가 없어지는거고 대형 SUV는 더더욱 심해진듯 싶고 로체의 선전은 10% D/C의 힘인듯 싶고... 카렌스의경우 F/L 와 가솔린과 경유 가격보단 그래도 메리트는 있기때문에 그나마 팔린듯... LPG차량은 아직까지 메리트는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 |
05-03 07:31
|
|
|
|
bugss2 |
위엣 님처럼 아직 가스차는 메리트가 있는거 같아요.. 여기 진주인데.. 휘발류 1780원 정도 가스 945원 정도... 카렌스 만땅 45000정도 나오던데.. 아직은 메리트가 살아 있는듯. 그래서 카렌스 판매율이 오른거 아닐까용> | |
05-03 08:59
|
|
|
|
rjh482 |
귀먹은 사람이 많군 소나타 로체 비슷한 소음 인데 토스카 불쌍하네 디젤차 다 죽었네 역시 브랜드 무시 못하네 | |
05-03 09:25
|
|
|
|
gidong1006 |
전 디젤차로 바꿀라고 했는데. 젠장젠장. 걍 가솔린 타야되나 후우 | |
05-03 09:39
|
|
|
|
jklins18 |
에쎔5사는 사람이 차에 대한 안목이 없고 차를 잘 모른다?ㅋㅋ 적어도 여기 대부분을 차지하는 백수들보다는 훨씬 잘 아는사람일듯 ㅋ 차라고는 눈으로만 감상하는 자들보다 직접 몰아보고 다루는 아저씨들이 입으로 나불대는 중고딩보다는 훨씬 잘 알지뭐 | |
05-03 09:53
|
|
|
|
billiyoon |
전 이 자료를 보면 항상 궁금한게 공장 출고기준인지? , 등록기준인지? 만약 출고기준이라면 자료의 신뢰성이 좀 떨어져 보이네요 밀어내기 식으로 출고해서 안팔린 차들도 쾌 많다고 생각하거든요 | |
05-03 10:13
|
|
|
|
gidong1006 |
레조는 아예 업네요 이거 단종 됏나요? 혹시 g2x보다 안팔리는지? | |
05-03 10:18
|
|
|
|
inature7 |
계약하면 넉달후에 차받는다는 모닝이 20프로이상 떨어진게 이상하네요? 전에 노노갈등으로 파업한 여파? | |
05-03 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