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금번 저희 회사는 기존의 매장 200평 규모의 매장에서 백화점의 지하도 건설 완료와 바로 옆에 위치한 유통회사 까르프와의 직접적인 연결통로(서로 교행)인 지하도 개통으로 백화점과 까르프의 WIN-WIN 전략으로 서로 교행 하는 지하도 연결 초입 부분에(B1층) 실면적 400평 매장으로 확장 이전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3. 그 동안 여러 분야의 좋은 책 진열 공간 확보를 위한 노력이라 생각 합니다.
또한, 지역 최대의 단일평형의 매장으로 손색이 없게끔 거래처 관계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오며, 이에 힘입어 저희 임직원 모두 좋은 책과 함께 보다 더 전문화된 서점문화 공간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다 음 ------------------------
a. 저희 회사가 거래처별 추가도서 목록작업 후 평대진열 판매용으로 주문시 별도 포장 하시어 발송 부탁드립니다.
b. 현재 저희 회사와 거래가 있는 출판사는 추가 주문분만을 발송 부탁드리오며, 거래가 없는 출판사는 신규거래를 희망 하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c. 추가 입력작업 소요일정 문제로 최대한 빠른 기일안에 배송 부탁드립니다.
d. 확장이전 오픈 일정
- 2003년 4월 7일~ 4월 12일 : 거래처 추가주문 발주
4월 12일~ 4월 20일 : 도서 입고 및 입고작업완료
4월 21일~ 4월 24일 : 본 매장 이전 ( 20일까지 영업 후 휴업이전 )
4월 25일 : 확장 이전 open
첫댓글 출판사하고 협의를 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화가 좀 납니다.. 표시를 좀 내야죠!!